• 진짜 심리학과 너무 오고 싶어서 왔는데 수간신청 망함녀 에바지 않나요.... 제발 교수님한테 수업당하게 해주세요 ㅈㅂㅈㅂㅈㅂㅈㅂㅈㅂㅈㅂㅈㅂㅈㅂㅂ

    ㅎㅎ잘가라~~~

목록보기    |    홈으로 이동    |    다음글    |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