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비즘 서버시간
네이비즘 로고
서버시간 간편메뉴
즐겨찾기 추가
트윗하기

엔씨티 팬파 성공못하고 샤이니 팬파 성공하자

화정 2018.05.03 19:20 조회 수 : 217

엔씨티 샤이니 둘다 좋아해요 근데 제가 예스24 에서 마니 도전 해봤는데 아티움 에서 하는것도 yes24 에서 티켓팅 했는데 광탈 당했거든요 근데 이번에도 성공못하면 죽을것 같아서 다시 도전해요 ㅜㅜ 9파때도 성공 못했어요 ㅠ 엔씨티 첫파도 고려대 화정 에서 하구 샤이니 9파도 화정 에서 했잖아요 엔씨티 쇼케당첨 덕에 고려대 화정 갔다와ㅣ서 좋았지만 이번에 처음 연 팬파티 성공못해서 이번에 악을써서라도 성공하고 싶어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네이비즘과 네이버시계의 차이점 자세히 알아보기 [5] navyism 2019.08.14 31233
공지 네이비즘 서버시간을 밀리초 단위로 확인하는 방법 [2] navyism 2018.11.23 27260
공지 네이비즘 크롬 앱 설치 및 사용 방법 안내 navyism 2018.09.27 4689
공지 네이버에서 네이비즘을 검색해보세요. navyism 2018.08.17 20723
공지 네이비즘 서버시간을 사칭하는 유사 사이트들을 조심하세요! navyism 2018.04.26 21341
공지 도메인 주소를 잘 모를때에는 이름으로 서버시간을 검색해보세요~ navyism 2018.04.23 2251
435 젭비.언재 데뷔해 쑤바 2018.04.30 92
434 파니콘서트 평생소원 2019.06.14 91
433 수강신청 올해는 제발 올클 수강신청성공기원 2019.02.21 91
432 귤힝.. ㅇㅇ 2020.01.15 90
431 호정아 올클하자 ㅈㅂ [1] 00 2019.08.13 89
430 단메동 화이티이이잉 1311 2019.08.12 89
429 차준호 준호야 2019.08.08 89
428 시간 되자마자 입영가능일자 조회누르는거 맞죠? 1 2019.02.27 89
427 진리의 네이비즘ㅇㅇ 워너원 티켓팅 제발한자리만 주세용ㅇㅇ 워너원내꺼 2018.04.17 89
426 경기 과기대 수강신청 제발 ㅁㄴㅇ 2019.08.07 88
425 태형아 보고 싶어 김태형처돌이 2019.04.11 88
424 연세대학교 셔틀예약 망해라!! ㅇㅇㅇㅇㅇ 2019.03.09 88
423 요즘 힘들다 [1] 이티 2018.06.01 88
422 ㄱㅇㄷ ㅋㅋㅋㅋㅋㅋ 2019.08.23 87
421 동막공가게해주세요 2019.07.10 87
420 최재희 맹함 낵거 ㅇㅇ 2019.06.18 87
419 제발요..... 하... 2019.06.11 87
418 이태민 이태민 이태민 1 2019.06.03 87
417 수강신청 헤헤 2019.02.19 87
416 망해써요 ㅠㅠㅠ 기계최강 2019.02.08 87
홈으로 이동하고 서버시간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