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트째..모든걸 포기하고 6월에 신청하니까 되네 ******...얘들아 괜히 욕심 부리지말고 적당히 6월선에서 합의봐라..다들 화이팅이다.. 😓

    😭

목록보기    |    홈으로 이동    |    다음글    |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