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차피 품절인데 아직도 대기 2천 미련 못버리는 사람들 많네

    지는 아닌것처럼 말해 ******새끼가
    오우오우 많이 화가났구나 친구
    하지만 그래서 너가 뭘 할 수 있지?
    라부부도 못 산 너가 여기서 나한테 어차피 별처리 되는 욕 타이핑 하는거 말고 뭘 할 수 있냐고ㅋㅋㅋ

목록보기    |    홈으로 이동    |    다음글    |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