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킹고응원단 최수진 단원분 인스타 아이디좀 알려주세요 ㅇㅅㅇ~! ❓
존예던데
-
8반 우진이 윤하 예원 화이팅❤️❤️❤️
아자쓰!!!!!!!!!!!!!!!!!!!!!!!!!!!!!!!!!!!!!!!!!!!!!!!!!!!!ㅋㅋ❤️
-
튜나 29기 키보드의 신 부회장 최호은 수신 ㅎㅇㅌ !
감사합니다 - 최호은
-
튜나 29기 회장 지존보컬 권력의 정점 음악의신 25학번 영문과 오시윤 수강신청 화이팅~~~~!!!!!! 아쟈쓰!!!!!!!!!! 🔥
-
수강신청 성공기원
-
lc25 ㅎㅇㅌ
-
lc70 레전드 심도윤 화이팅
-
포항공대 계절 화이팅~~~~!!
-
수학과 기획부장 차은우
-
lc10장지수 오빠 화이팅!
-
조서현전공2개잡자
-
편입생 ㅎㅇㅌ
-
나 울어 ㅠㅠㅠㅠㅠㅠ
왜
-
성균관대 사범대 화이팅
-
이거 엔터 연타하고있으면 되나요????
-
나의 친구 우주혁 수강신청 화이팅🍇🍇🍇🍇🍇🍇🍇🍇🍇🍇🍇🍇🍇🍇🍇🍇🍇🍇
-
성균관대 윤한빈 수강신청 화이팅
-
대-호의 크나큰 대학생활 ㅎㅇㅌ
-
lc45 화이팅 올클기원❤️👍🎉
-
여기 1초 늦는듯 딴거써라
-
김지훈 화이팅!
-
민현아파이팅해라
-
혁종아파이팅해라
-
새내기임...
다비켜리
-
인하대 공학융합학부 아자쓰!!!!!!!!!!
-
성균관대 화이팅🔥🔥
❤️
-
성균관대학교 송강 김근형 화이팅 🎉
먼 듣보잡이노인스타좀
-
경영 8반 좀 잘하자ㄹㅇ!!
-
글로벌경제 화이팅
-
lc08 막내온탑 이승준 돌아와
-
이서연 5전공 ㅍㅇㅌ
-
부산 김창석 화이팅
-
서지니 화이팅
-
2시에 시작하는데 다들 올클은 어케하셨어요?
-
성대 경영9반 박준수군의 사랑을 응원합니다
-
성균관대학교 킹고응원단 오늘 경영오티 무대한다던데,,, 잘해라 굳굳👍
-
8반 화이팅!!!!!!
-
성균관대 김재헌 화이팅!
한양대 박하준 화이팅!
-
성균관대학교 수학과 최세훈 내꺼다ㅋ 건들지마라ㅋ
❤️❤️❤️❤️❤️❤️❤️❤️❤️❤️❤️❤️❤️❤️❤️❤️ㅗ
-
팀선비 손한결 올클 응원합니다.
팀선비 많은 등록도 부탁합니다 👍 -
물리화학 1 티오점 늘려줘
-
전 lc tlqvkf 화이팅
-
정입 내가 잡는다 다들 건들 ㄴㄴ
-
정준우철권그만해라
-
졸업 좀 하자❤️❤️❤️❤️ 이번만 양보해줘❤️❤️❤️❤️
-
손 덜덜 떨면서 해도 올클이네👍
-
나는야 정태연
-
쉽다 쉬워
-
이준하 올클 성공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