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조성익 수강신청하는ㄱ거 다알아 돈값아
-
나 26학번인데 지금 너네 다 피방에서 키보드 뚜둘기는거 보인다 손ㅇ 때라 🤣
-
자자, 난 일단 가톨릭대는 아닌데~ 그냥 함 해볼게 ㅋ 빠끄 😅
-
가톨릭대 성심당빵제조과 25학번 화이팅
-
🙂👍
-
여석 한자리 남았는데 들어갔다 ㅅㅅㅅㅅㅅㅅ
-
올클 제발
-
가톨릭대 법학과 24학번 화이팅이다 이 느자구들아
-
21학번이 왜 화석이야
-
한서연이 파이팅 올클 드가자 올클 아님 죽음뿐
-
껄껄
-
웹프주세요❤️
-
가톨릭대 일어일본문화학과 21학번 놈들 수강 올클 기원
-
진짜 젭라 살려주세요
-
벼ㅇ사ㅣㄴ
-
화이팅
-
귀국하고 싶어
-
올클 ㄴㅇㅅ
-
이하늘 파이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