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ㅡㅡ 나도 좀 받아보자
-
쿠폰 주긴 주는거임? 선착 1명임?????
-
뭔 맨날 이용자많다하다가 마감 🚫
24424af4242🍇4242*******424
-
******같은 오늘의 집 내가 알리 선착했을때 다 먹은 사람인데 일부로 서버오류 만들어놓고 받아간사람은 있냐?ㅋㅋㅋㅋ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ㄹㅇ
-
사기 심하게 의심된다😱
-
이젠 쿠폰으로 사기치는구나..
-
님들 이거 처음 며칠은 좀 수량 많이 풀었었음.. 느림보처럼해도 다 받아졌는데
이새퀴들이 수량 극악으로 줄인듯 -
아니 3번째로 시도 중인데 7% 쿠폰은 뭔 1초컷이냐??
-
숑아님 티켓팅 하지말고 영도봐요
-
숑아 바보
-
케인티비 화이팅
-
마지막날까지 마감 하
-
아니 오늘의집이 뭐 티켓팅도 아니고 그냥 가구 하나 사려는건데 토요일 아침에 이렇게 빨리 마감된다고? 님 뭐 가구사면 연예인이라도 1+1으로 끼워줌?
😱 -
ㅅㅂ 왜 안되냐
-
이용자가 많습니다 -> 쿠폰 마감
이게 맞기는 함? 이 새끼들 조사해야 됨 -
받은 사람 댓글 좀
아무래도 사기 같아 -
이 새끼들 쿠폰 주는거 구라임. ****** 1초컷에 마감이라고? ****** ㅋㅋㅋ 😡
-
이용자 많다고 뜨고 바로 마감임 어떤 사람이 받는 거임 도대체 🤯
-
마감이지랄
-
쿠폰주는거 개구라같음 🤥
-
이 새끼들 2틀차에 예산 소진하고, 이후부터는 주는 척만 하는 거 같음
맞는 거 같음
-
17일 이후에 받은사람?
-
ㅅㅂ 이거 누가받냐 도대체
오하 이새끼들 구라치는 듯
-
아니 주라고
-
안주는듯 머임
-
개억지 사이트네 마감이다 또
-
서버시간이 2분이 차이는데 이게 맞냐?🤦♂️
-
또또또 마감
-
아니 대체 선착순이 몇명인거임 맨날 안돼
-
오늘은 오류는 안났는데 못받음ㅋㅋ 😭
ㄹㅇ 선착한명인듯 ㅋㅋ오류라는게 사용자 많다고 염병하는 오류 아니에요? 오늘도 그러던데
-
쿠폰 받는 페이지에 가만히 있으면 받을 수 있게 바뀌는건가요 아니면 처음부터 시간 딱 맞춰서 새로 들어가야하나요?!
자동으로 바뀜
-
ㄹㅇ 서버가 이상해 ;;;;;;; 진짜 받는 사람이 잇긴 한거임?
-
페이지 새로 들어가야함?
-
개쉽넹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