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깨달았구나나갔다 들어왔다 하면 가끔 맞춰질때 있음
-
지랄 이거 개구라아님?
-
아니 시밝 0초 되자마자 누르는데 맨날 소진이래 대체 누가 받음 😠
😭ㅇㅈㅇㅈ ㅅㅂ
-
개주작
-
또또또 주작이죠ㅋㅋㅋㅋㅋ
-
고양ㅇ이귀여워
-
연결상태 불안정 뭐냐?
뭐냐 진짜😭
-
5번중에 딱 한번먹어봄
-
🙂❤️
-
ㅅㅂ 꺼져
-
너무 빨리 눌러서 그렇다 애들아 4시01초 되고 눌러라
-
2000개 맞는 것 같아🙂 황올 진짜 되네
-
아 오늘도 치킨이네 ㅋㅋ👍 배민 사랑해
-
연결상태 ㅅㅂ 뭐냐
-
근데 솔직히 2000개는 아닌 것 같아 🙂
-
이거 언제되냐 진짜
-
이거 계속 누르고있으면되나요? 아니면 0초되자마자에 해야하나요? 🤔
-
흔드르라
-
ㅋㅋㅋㅋ 저번에 고추바사삭 먹었느데 이번에도 먹느다 😂
-
치킨 함만 먹게해도우
-
아니 진짜 59분 58초부터 연타했는데 0.001초만에 준비된 수량이 모두 소진된게 말이되나.. 😡
-
도대체 누가 먹는거냐 네트워크는 왜 불안정해 좀 고쳐라 😠
너무 쉽든데...쉬워easyEZ👍
-
이렇게 된김에 ****** 내돈으로 순살로 시킨다
-
새로고침해야하나요 ?
네
-
고바삭 ㄱㅇㄷ
-
어휴 씨빨
-
행님들아 쿠폰받았다치면 그날안에만 쓰면되는거임?
-
이벤 거의3주쨰인데 한번밖에 성공못함
😱 -
이거 ㄹㅇ 됨 그저께 성공해서 먹엇슴 ㅋㅋ 또 시도 드간다 😄
-
제발 닭좀 잡아보자!!1
-
🍇
-
땡치자 마자 눌렀는데 소진 말이됨?
-
받을 순 있긴 하냐 열받기만 하네
-
****** 받는사람있냐 진짜
-
진짜 개빡친다 내일 다시 도전한다
-
먼 ****** 0초에 눌렀는데 쿠폰이 없노
-
한번 받으면 안주나보네
이틀전에 받았는데 그 이후 계속 실패 😕 -
되긴하는거냐
-
소진 뭐냐ㅋㅋㅋㅋㅋㅋㅋ
-
🙂
-
김찬호 언제오냐
-
치킨좀 줘라******은 매크로 ******기들아
-
두쫀쿠는 내 것이다
-
두쫀쿠이즈레디
****s://smartstore.naver*****/suldangfree/products/*******8228
-
아니 ㅅㅂ 54분만기다렷는데 매장오픈시간 왜 바뀌어있음?
-
카중재료수급똑디해라
-
서버 살려 밥 먹고 살게 제발
-
애들아 메크로는
승리한다 파이팅 -
짜증나서 쿠팡이츠로 간다 쳐망해라
-
아니 ㅅㅂ 5시 땡치자마자 들어갔는데 뭔 소진이여 ㅅㅂㄱ ㅅㅂㄱ~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