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버시간 인기댓글


1분
Rt + Follow ) 드콘 취켓팅 성공! 알티랑 팔로우 추첨해서 이번주 내에 당첨자 뽑아요! 정일훈 레드벨벳 팬석 S-J 구역이에요 좀 뒤쪽도 상관없으신 분만
#드림콘서트 #드콘
여러분 일예할때 부산콘이랑 서울콘중에 골라서 티켓팅하는거에요??
@BTS_twt 아ㅋㅋㅋ담번엔 티켓팅 선예매를...
오늘 오후 8시! 티켓링크에서 '트리니티 에이스'의 팬미팅 티켓팅이 진행됩니다!
https://t.co/ou99Ay6NT6
애옹이 홈마님들 진짜 만수무강하시고 모든일 잘될꺼에요 진짜 하시는 티켓팅 폼림마다 잘되실꺼고 이번년도 아니 평생 건강할껍니다 돈 부족 없이 항상 풍족할꺼에요 애옹이 이쁘게 찍어주셔서 감사합니다
RT ) 시험 포기하고 티켓팅 하는데 제발 성공하게 해주세요ㅠㅠ 트위터에 뭐 걸면 다 성공한다길래 올려요ㅠㅠ

선예매 or 일반예매 성공하면,
제가 좋아하는 >>우유속에 코코아 << 드릴게요ㅠㅠㅠ

제발 성공하…
근데 솔직히 이해 안되는게 빅히트
아미 5기 탈락된사람 양도 받는거
플미충 , 제시충 양도
이렇게 해야되는거 아닌가 ? 지금 5기들은 혜택도 많이 없고 내가 티켓팅 못해서 못간것도 아니고 추첨 실패해… https://t.co/BkiUu4pQXr
다들 기 받아가십시오.... 3일연속 운 하늘을 찍었습니다 타돌 팬미팅 취켓팅 3좌석, 어제 머5터 양일당첨 오늘 셤 가채점

국어 100
수학 100
과학 97(잘하면 100)
영어 100
역사 97

다들 셤 홧팅하세요…
티켓팅 망한 뒤 아무 생각이 없다 최애가 토크쇼를 한다는데 시간도 돈도 있는데 표가 없네?
오늘 오후 8시! 티켓링크에서 '트리니티 에이스'의 팬미팅 티켓팅이 진행됩니다!
https://t.co/ou99Ay6NT6
4월 27일 콘서트 티켓 현장 판매 안내드립니다.

가격 : 80,000원

4월 27일 오후 4시부터~

티켓팅 장소에서 현장 판매 진행됩니다.

( + 카드 지불 불가 )

감사합니다. https://t.co/a5R…
아악,,아악,, 아아악,, 불행인지 다행인지 내일 통판 폼이 열리는데 저 진짜 신청성공잘,,못하거든요,,, ㅠㅜㅠㅜㅠㅜㅠ 내일 자정에 통판이라는 이름의 티켓팅 신청 도와줄사람 ,,, 나 아델마이 엔딩 봐야돼 ㅋ




ㅋㅋ
와 티켓팅에 뛰어들지 않고
대관해서 어밴져스 보러간당 랄라
몇일동안 커뮤 참느라 혼났네
@jo_richie_ 뮤제작사 뭐하니ㅠㅠㅠㅠㅠ 돌판 티켓팅보다가 뮤판 티켓팅보면 현타와요ㅠㅠㅠㅠ
돈 쓰는거만 잘하고 나눔도 쫌 하고 비공굿 열심히 모아 나눔준비하는 완쟈랑 트친할사람 ~♡
친해지면 티켓팅 폼림 도와준다요 ~

#아미트친소 #rt잡아용
4월 27일 콘서트 티켓 현장 판매 안내드립니다.

가격 : 80,000원

4월 27일 오후 4시부터~

티켓팅 장소에서 현장 판매 진행됩니다.

( + 카드 지불 불가 )

감사합니다. https://t.co/a5R…
다들 기 받아가십시오.... 3일연속 운 하늘을 찍었습니다 타돌 팬미팅 취켓팅 3좌석, 어제 머5터 양일당첨 오늘 셤 가채점

국어 100
수학 100
과학 97(잘하면 100)
영어 100
역사 97

다들 셤 홧팅하세요…
@_min9u_ 6년전 티켓팅 성공햇던 감각을 떠올려.. 성공하겟어요 ㅇㅁㅇ)99!!!!!
Rt)) 박지훈 생파 티켓팅 성공하게 되면 이니스프리 윙크체리티 립밤(새 제품) 나눔할께요
꼭 성공하게 해주세요ㅠㅠ
오늘 오후 8시! 티켓링크에서 '트리니티 에이스'의 팬미팅 티켓팅이 진행됩니다!
https://t.co/ou99Ay6NT6
근데 피시방에샤 티켓팅 끝나고 디앤이 얼굴 감상했는데 좋더라...
아 맞아 내 실친 하ㅅㅓㅇㅇㅜㄴ 팬인데 취켓팅으로 우리 권장석 잡았대ㅋㅋ.....그래서 걍 울 권장석으로 간다고 들었음
@somuchlovelyBOO 그 앱 머시기냐 사람들이 한 몇천명 하면 대기 기다려야해요 거의 티켓팅 대기..
티켓팅 성공적
@joker_comeback ㅋㅋㅋㅋㅋㄱ 애기 울리면 또 안되ㄱㅋㅋㅋㅋㄱㅋ 흐헝ㅠㅜㅜ애기 보구시퍼여ㅠㅜㅜㅜ2차 티켓팅 날짜 아직이죠?! 동ㅎr애기 은셕애기 있으면 갈래요 진짜.. 안되겠어요ㅠ
종료
마감 관리
마감 등록
사용자 종료
대기 중
마치 티켓팅처럼
시험보시는분들 기받아가세요!!!!!!

대학수학 A
현성 A
영어 A+
물리 B+
글쓰기 A

일반화학 “재수강”

수강신청이 되었는데 갑자기 학교 전산문제로 취소되서 의문의 재수강을^^
근데 공부 잘하는친구하고 비교해보니…
오늘 오후 8시! 티켓링크에서 '트리니티 에이스'의 팬미팅 티켓팅이 진행됩니다!
https://t.co/ou99Ay6NT6
4월 27일 콘서트 티켓 현장 판매 안내드립니다.

가격 : 80,000원

4월 27일 오후 4시부터~

티켓팅 장소에서 현장 판매 진행됩니다.

( + 카드 지불 불가 )

감사합니다. https://t.co/a5R…
이전 트윗 더보기

네이비즘 방문자수 통계

04/25 : 98,364   TODAY : 78,112 Visitors
네이비즘 서버시간 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