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1년간 2만명 이상이 서버시간을 확인한 사이트입니다
  • 하루에 5천명 이상이 서버시간을 확인한 날도 있었습니다




서버시간 인기댓글


여러분티켓팅도중요하지만
#달빛보다_예쁜_원우야_생일축하해
총공도열심히해야하지않겠어요물음표
[#여친Now] 오늘 미니팬미팅도 빠질 수 없는 우리 가족사진‼️ #버디 #여자친구 #GFRIEND 와 함께 했던 시간 즐거웠나요? 와줘서 너무너무 고맙고 다음엔 더 즐거운 시간 보내기로 해요❤️🥰 모두 조심히 귀가하…
190713 마마무팬미팅 무무전:장원쟁탈기 미리보기

네 한국자 더요~ 진짜 마시쏘❣️

귀여워😭😭😭😭😭😭😭😭😭😭😭😭😭

#마마무 #솔라 #MAMAMOO #SOLAR
티켓팅할때 그 많은 캐럿분들 어디가셨죠?
투표해주고가세요 대상이 더중요해요
진짜 대상 한번만 오빠들 품에 넣어줍시다!!
알티가 투표다 다들 아시죠!!?

#MGMAVOTE #SEVENTEEN @pledis_17 https:…
#AB6IX #김동현
190714 AB6IX 첫번째 팬미팅 1ST ABNEW

토끼의 탈을 쓴 다람지의 탈을 쓴 고앵이라는게 학계 정설...
https://t.co/ioIuMPoF6F https://t.co/YEorn…
춤추는모습에반했었는데
앉아서 춤추는 모습에 더 반했어요 🤦🏻‍♀️

190714 AB6IX 팬미팅
#박우진 #PARKWOOJIN
#MGMAVOTE #SEVENTEEN
근데 웃긴게 티켓팅 할때는 이렇게 서버터질만큼 많이 하면서 투표는 왜 안해요ㅋㅋ?? 양심이 없나요ㅋㅋㅋㅋ 그럴꺼면 캐럿은 왜해요? 애들 상주는게 그렇게 어려우면 캐럿하지마세요. 투표…
<드로잉수업 : 연필드로잉>
:연필을 사용하여 사실적인 묘사를 배웁니다.
*시간대는 수강신청 페이지 참고.
수강료(재료비 포함): 6회 14만원
그림을 처음하는 분들을 대상으로 합니다!
https://t.co/c2CbrDxYZE
알티도안하는당신!!!!!!!!!!!
콘서트갔는데 티켓잃어버려라
티켓팅 광탈되라
콘서트 티켓 양도 받았는데 사기여라
시험 점수 떨어져라
침대에서 내려올때 발 찌어라
숙제 가져온줄 알았는데 안 가져와서 깜지써라
#MG…
낼 티켓팅이신데 혹시 체조 스탠딩 걱정이신분 계신가요.. 150초반이 스탠딩 뛴 후기정도는 알려드릴수 있어요,,,, 스탠딩화 버프받고 열심히 뛴,, 😭 궁금한거 물어보시면 아는 선에서 답해드릴게요
#MGMAVOTE
19.07.16 더쇼 미니팬미팅❤

일끝나고 부랴부랴 달려가보니 이미 팬미팅은 시작됐고 세유니와 병관이가 음료수를 나눠주고 있을때 병관이 옆에 딱!! 음료주다 날 보더니 놀랜다ㅋㅋ
표정 세상 귀여워❤❤❤
#에이…
내가 원우 생일날 부터 빡쳐있어서 기분 나쁘지만 오늘 티켓팅 보고 확신했어 진짜 우리판 티켓팅만 해? 이때 화력으로 투표하고 스밍하면 덧나냐고
#MGMAAVOTE #SEVENTEEN
여러분 어제 너무 정신이 없어서 말을 못했지만 저 이제 일 다 끝났어용~~ 그 동안 면접도 보고(떨어짐.. 엑스칼리버 2회차도 달리고 티켓팅도 하고(첫콘 가야되는데 중콘잡음 나름 바쁘게 살았답니당~ 이제 또 열심히 소통해욤❤️❤️❤️❤️
[RT]서울 팬미팅에서 나눔했던 우진이 성장스티커 "2차 판매" 폼 입니다.🐦
⚡️( https://t.co/9y9wsPPTu5 )
💗1set 4장= 3000원
💗100*160 리무버블 유포지
2차 판매도 수량이 넉넉한 편은…
20만명 선예매로 티켓팅을 하나 상시가입을 해서 여기서 몇만명이 더해져서 티켓팅을 하나...사실상 방탄티켓팅은 선예매라는 것이 무의미하고요...ㅠㅠ 크흡..그래서 빅힛은 선예매 혜택이 이름뿐인 혜택임을 인지하고 그부분에 있어…
알티도안하는당신!!!!!!!!!!!
콘서트갔는데 티켓잃어버려라
티켓팅 광탈되라
콘서트 티켓 양도 받았는데 사기여라
시험 점수 떨어져라
침대에서 내려올때 발 찌어라
숙제 가져온줄 알았는데 안 가져와서 깜지써라
#MG…
#MGMAVOTE #SEVENTEEN
근데 웃긴게 티켓팅 할때는 이렇게 서버터질만큼 많이 하면서 투표는 왜 안해요ㅋㅋ?? 양심이 없나요ㅋㅋㅋㅋ 그럴꺼면 캐럿은 왜해요? 애들 상주는게 그렇게 어려우면 캐럿하지마세요. 투표…
우리반짭은오늘이티켓팅인줄몰라
#MGMAAVOTE #SEVENTEEN
스밍도안해투표도안해문굿사고자랑해한숨
#MGMAVOTE #SEVENTEEN
티켓팅 때문에 멘탈 터진 캐럿들 다 모여라~... 무멘맞괄로 꼬 #캐럿트친소 #세븐틴트친소
세븐틴 팬미팅 캐럿랜드 3기 트레이딩카드 양도합니다🙏
1장 : 600원
일괄(12장) : 7000원

#세븐틴굿즈양도 #세븐틴굿즈 #세븐틴 #세븐틴앙콘 #세븐틴캐럿랜드굿즈 #세븐틴트레카 #세븐틴트레이딩카드 #캐랜트레카
아시발존나웃겨 친구 티켓팅도와주는대신 먼진이표받앗는데 안내짤 만들어옴
여러분... 성적 올A받고 싸인폴라 당첨된 기 받아가셔요...💗 다들 티켓팅 화이팅!!! 콘서트에서 만나요ㅠㅠ🙏💙
#MGMAVOTE #SEVENTEEN @pledis_17
좋은건 많이 볼 수록 더 행복해진다는 거!!! 여러분 행복하시라고~ 좋은 거 행복한 거!!! #GOT7 #잭슨 #JB #영재 군 셀카 올려드립니다!!! 꿉꿉하고 축 쳐지는 날에 이 셀카만 있다면 마음까지 보송! 상…
엽서 티켓팅이 뭐야 굿즈 눈치싸움이라고 해야 하나 (ㅠ

ㅠ이젠 굿즈마저 티팅이라니
https://t.co/wW7gedPje5

/ 2009.11.04, 막시밀리안 헤커 팬미팅 혹은 그 후?, Pastel Music
#막시밀리안 헤커 #이진우
티켓팅하고 탐라 보면 무슨 생각이 드냐면은..
내 자리는 아무도 탐내지 않는 청정구역이구나... ⭐️🌟
이전 트윗 더보기

네이비즘 방문자수 통계

07/16 : 92,719   TODAY : 24,790 Visitors
네이비즘 서버시간 로고




뭐해. 수강신청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