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
 
사용방법안내 new
트위터에 올리기


             ↙사이트 제목이 마음에 안들면 다시 입력하시죠~
301 Moved Permanently (youjizz.com)의 현재시간은 . . .
youjizz.com 대화 입장


성공하고 싶으면 네이비즘 서버시간 도움말을 잘 읽어보아~
티켓팅 하는법 > 실패없이 빠르게 바로 그 시간이 되면 클릭을 해야하기 때문에 이 사이트에 방문을 하셔서 그 서버의 도메인을 입력.해주시면 서버시간을 오차없게 확인하실 수 있어요 ! 두번째는...  by ♣ EF론카드의 모든 것

[영단기] 신토익 기본서 무료배포 이벤트 당첨 TIP 팝업 차단 박스 체크 안해도 OK 정확한... naver.com/ 메인 메인에서 다양한 정보와 유용한 컨텐츠를 만나 보세요...  by J씨의 기록

160621 엑소 콘서트 티켓팅 요건 yes24 시계!! 티켓팅 성공 못한분들께. 힘내세요! 목요일이 있잖아요! ㅎㅎ 근데 진짜 중요한게 운인것같아요 그냥 전 집에 안방에서...  by 햄니의 일상 블로그

[일반예매] EXO PLANET #3 The EXO'rDIUM 티켓팅 대란!!!!!!!!!!!! 일단 서버시간을 켜놓고 클릭질을 해 보러 가볼까요? 제발 포도알...  by zdz1431님의블로그

지코가 쏜다!! 영단기 신토익 교재 무표배포 이벤트 참여하세요~ time.navyism.com 시간을 켜두고!! 시간이 되면 붙여넣기 후 주황색을 눌러요~ 마찬가지로 몇 초만에 이렇게 마감으로 변해버려요 ㅠㅠㅠ 다들 함께 도전해요~~ 좋은 결과가 있길!!!...  by 쯔니의 오 해피데이 :D

해커스 신토익 교재 무표배포 이벤트 참여하세요~ 해커스인강 챔프스터디 :: 외국어인강 1위 www.champstudy.com 우선 위에 주소로 들어가셔서... time.navyism.com 시간을 켜두고!! 시간이 되면 붙여넣기 후 빨간걸 눌러요~ 이렇게 있다가......  by 쯔니의 오 해피데이 :D


오늘의 광탈 순위를 알려드림~

전체순위 (매일매일달라요) 대학교순위 (잘난순위아님)
Since 2008 ©navyism | navyism.com | kakao | facebook | twitter | instagram | Server status is best :)
Timezone :





짜증 곧 티켓팅또하면 또 이러겟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본 티켓팅때 진작에 피씨방 올 걸........................ 3번째만에 드디어 성공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비록 시제석이지만 간다는 거 자체가 감격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도데체 44구역 뭘하길래 아직까지 떠
예매내역좀 확인하자 님들아 나와요 ㅡㅡ
여러분 레알 꿀팁 알려드리자면 57초에 누르는 거 그거 성공합니다 여태 그렇게해옴
26구역 됐는데 갈까ㅓ요ㅋㅋㅅㅋㅋㅋㅋㅋㅋㅋㅋ?
****://ticket.yes24*****/Pages/Perf/Sale/PerfSaleProcess.aspx?IdPerf=24443
****://ticket.yes24*****/Pages/Perf/Sale/PerfSaleProcess.aspx?IdPerf=24443
이제 10개 미만 남았어요 거의 매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뭐야 왜안돼
h 붙으면 계속 눌러도 접속안되는거니...?
잡았는데 문자가안오는데ㅠㅠㅠㅠㅠ안된거야?/ㅠㅠㅠㅠ
에리들 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진짜 주거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씨ㅠㅠㅠㅠㅠㅠㅠ타팬들 꺼지라그ㅠㅠㅠㅠㅠㅠㅠ님들아 개념좀 달고 사세열ㄹㄹㄹ!!!
ㅜㅜㅜㅜㅜㅜㅜ 좌석이라도 좀 보자 ㅜㅜㅜㅜ
운영자 잘생겼다!!!!!!!!!!!!!!!111
이태민 이태민 이태민 자리좀요 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취켓팅 성공 성공 성공 삼태민 만세
포도알천국!!!!!!!! 플미충지옥!!!!!!
여기 새로고침 할 떄 포도알 보여 ㅋㅋㅋㅋㅋ
포도알천국!!!!!!!! 플미충지옥!!!!!!
올콘 하지말아요9ㅅ9...하나라도 양보해줘ㅠㅠㅠㅠ
내돈 으로 올콘가겠다는데 오 ㅐ지롤
띠워놓은 창에 h붙은사람? 그거 지우니까 서비스에 이상이 있다네 ?^^
근데 취소표 얼마나 풀림 ? 아는 사람 ?
지금 띠워논 창 주소에 h붙은사람?
아니 올콘 뛸거라고 내 돈 내고 가겠다는데
이태민 이태민 이태민 제발 가게해주세여 ㅠㅠㅠㅠㅠ
하나라도있는사람 진짜ㄹㅇ하지마라
성공하고싶다.......제발요ㅠㅠㅠㅠㅠㅠ
내자리 있어 이태민! 이태민!이태민
이태민 이태민 이태민 한자리만 잡게 해주세요
한번에 얻어서 원가소취하는일 없었으면 좋겠다
제발ㅠㅠㅠㅠ콘서트가자ㅠㅠㅠㅠㅠㅠ
이태민 이태민 이태민 삼태민!!!!
tㅅ1발 한번잡앗으면 꺼1져; 시1ㅏ;
포도알 나도 좀 보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충 다 광탈길만 걸으세요 이태민 이태민 이태민

06/27 : 12,939   TODAY : 35,914 Visit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