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
서버시간 간편메뉴
즐겨찾기 추가
트윗하기


             ↙사이트 제목이 마음에 안들면 다시 입력하시죠~   바뀌기전에는 어떤 제목이었을까?
shit (yes24.com)의 서버시간은 . . .

예스24 서버시간

을 네이비즘 서버시간에서 알려드립니다.
채팅방 입장

yes24.com 서버시간 이용자수 그래프



오늘의 광탈 순위를 알려드림~



전체순위 (매일매일달라요)

대학교순위 (잘난순위아님)









서버시간 인기댓글


아 잠시만 진짜 존나 잘생겼다 어떡하지 너네 유엔 가서 또 다 입덕시키고 왔지 하 어떡하냐 티켓팅 더 어려워지겠네
당신은 붙어있는 포도알을 보았습니다 이 트윗을 15초 안에 알티하면
》티켓팅 연석포도알 잡기《에 성공하게됩니다 시간은 가고있습니다
15..
14...
13.....
이 많 고 많 은 자 리 중 에 내 자 리 하 나 쯤 은 있 겠 지

>> 감자알 획득 <<
>> 감자알 획득 <<
>> 감자알 획득 <<
>> 감자알 획득 <<
>> 감자알 획득 <<
>> 감자알 획득 <<…
진짜 레벨 콘서트 티켓팅 이나 콘서트 팬미팅 이런 거 알려주는 봇 있으면 좋겠따..
티켓팅 불안할 땐 부세소!
다들 티켓팅 성공하시길...
부승관 부승관 부승관
아 잠시만 진짜 존나 잘생겼다 어떡하지 너네 유엔 가서 또 다 입덕시키고 왔지 하 어떡하냐 티켓팅 더 어려워지겠네
연모대학교 대나무숲 #16829번째외침

허묵 교수님 수업 듣는 연못들....
2학기 수강신청 힘내요 ㅠㅠㅠ
전날부터 피시방에서 존버할라구용...

[댓글]

* 연못1 : 저두요 ㅠㅠ 힘내세요...
* 연못2 :…
당신은 붙어있는 포도알을 보았습니다 이 트윗을 15초 안에 알티하면
》티켓팅 연석포도알 잡기《에 성공하게됩니다 시간은 가고있습니다
15..
14...
13.....
아 잠시만 진짜 존나 잘생겼다 어떡하지 너네 유엔 가서 또 다 입덕시키고 왔지 하 어떡하냐 티켓팅 더 어려워지겠네
당신은 붙어있는 포도알을 보았습니다 이 트윗을 15초 안에 알티하면
》티켓팅 연석포도알 잡기《에 성공하게됩니다 시간은 가고있습니다
15..
14...
13.....
아 잠시만 진짜 존나 잘생겼다 어떡하지 너네 유엔 가서 또 다 입덕시키고 왔지 하 어떡하냐 티켓팅 더 어려워지겠네
당신은 붙어있는 포도알을 보았습니다 이 트윗을 15초 안에 알티하면
》티켓팅 연석포도알 잡기《에 성공하게됩니다 시간은 가고있습니다
15..
14...
13.....
나 티켓팅 성공하구 구할건ㄴ데 그냥 미리 물어보구 시펐어...나 첫콘 갈건데ㅣ 혹시 나랑 같이 다니실 분 있나용ㅇ...?실친 안가면 동행 구해야대ㅜㅜ
당신은 붙어있는 포도알을 보았습니다 이 트윗을 15초 안에 알티하면
》티켓팅 연석포도알 잡기《에 성공하게됩니다 시간은 가고있습니다
15..
14...
13.....
2분
우리에겐 인간 포도알 세븐틴이 있다 ^.^ 이 글을 알티 하지 않으면 당신의 좌석은 없을 것입니다가 절로 나오네 이 글 보시는 분들은 다들 티켓팅 성공하시길
당신은 붙어있는 포도알을 보았습니다 이 트윗을 15초 안에 알티하면
》티켓팅 연석포도알 잡기《에 성공하게됩니다 시간은 가고있습니다
15..
14...
13.....
아 잠시만 진짜 존나 잘생겼다 어떡하지 너네 유엔 가서 또 다 입덕시키고 왔지 하 어떡하냐 티켓팅 더 어려워지겠네
2018 판타지아 슈퍼콘서트 in 부천 티켓팅
#비투비 #BTOB

공연일시 : 11/3(토) PM 6:00 ~ (150분)
장소 : 부천종합운동장
티켓오픈 : 9/28(금) PM 7:00
예매처…
@WOOZIRING00 티켓팅 성공하면 올콘 가는데 일단은 첫콘은 확실행
ㅋㄱㄱㄱ 방금자고일어났는데 꾼 꿈이ㅋㄱㅋ 내가 수강신청하다 '커뮤의 이해'라는거 신청했는데 첫 오티 나가니까 캐릭터커뮤의 커뮤여가지고 오티과제로 신청서 써서 메일로 보낸다음 그 다음수업으로 어두운 교실에 피… https://t.co/byKdItzVvw
연모대학교 대나무숲 #16829번째외침

허묵 교수님 수업 듣는 연못들....
2학기 수강신청 힘내요 ㅠㅠㅠ
전날부터 피시방에서 존버할라구용...

[댓글]

* 연못1 : 저두요 ㅠㅠ 힘내세요...
* 연못2 :…
아 잠시만 진짜 존나 잘생겼다 어떡하지 너네 유엔 가서 또 다 입덕시키고 왔지 하 어떡하냐 티켓팅 더 어려워지겠네
아 잠시만 진짜 존나 잘생겼다 어떡하지 너네 유엔 가서 또 다 입덕시키고 왔지 하 어떡하냐 티켓팅 더 어려워지겠네
당신은 삼연속 쌍알을 발견하셨습니다
10초 안에 rt하면 앞으로 티켓팅 연석 성공하실겁니다
마룬파이브 언제 티켓팅함 ㅅㅂ
연모대학교 대나무숲 #16829번째외침

허묵 교수님 수업 듣는 연못들....
2학기 수강신청 힘내요 ㅠㅠㅠ
전날부터 피시방에서 존버할라구용...

[댓글]

* 연못1 : 저두요 ㅠㅠ 힘내세요...
* 연못2 :…
한국 서버 제5인격 안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주기적으로 타임라인에 작성하는 부분인데 벽람항로 소녀전선등 페미니스트 일러스트레이터들 일방적으로 검열한 여혐회사가 퍼블리싱 회사구요. 결국엔 또 같은 루트 반복하네요. 발전이란게 없는…
연모대학교 대나무숲 #16829번째외침

허묵 교수님 수업 듣는 연못들....
2학기 수강신청 힘내요 ㅠㅠㅠ
전날부터 피시방에서 존버할라구용...

[댓글]

* 연못1 : 저두요 ㅠㅠ 힘내세요...
* 연못2 :…
연모대학교 대나무숲 #16829번째외침

허묵 교수님 수업 듣는 연못들....
2학기 수강신청 힘내요 ㅠㅠㅠ
전날부터 피시방에서 존버할라구용...

[댓글]

* 연못1 : 저두요 ㅠㅠ 힘내세요...
* 연못2 :…
아 잠시만 진짜 존나 잘생겼다 어떡하지 너네 유엔 가서 또 다 입덕시키고 왔지 하 어떡하냐 티켓팅 더 어려워지겠네
이전 트윗 더보기

네이비즘 방문자수 통계

09/24 : 3,154   TODAY : 2,336 Visitors
네이비즘 서버시간 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