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1년간 7만명 이상이 서버시간을 확인한 사이트입니다
  • 하루에 4천명 이상이 서버시간을 확인한 날도 있었습니다




서버시간 인기댓글


[단독]이민우, 팬미팅서 심경 고백 "떳떳하게 설 수 있게 최선 다할 것" https://t.co/FsvdRjReRM 와 그와중에 팬미팅을 한거야..?! 대단하다 진짜..
나 진짜 혹시나 해서 하는말인데 와기가 "혹시 모르죠 누가 올지"라고해서 지새끼 올거라고 궁예해서 티켓팅하는 사람은 없었으면 좋겠다.. 팬미팅와서 전 원픽이 뫄뫄인데
원픽 누구세요? 하는 말 안들었음 좋겠다 정말 정말…
이진혁 팬미팅 단독인데 누가 올지 모른다고... 존나 갑자기 이진혁 서잇는데 8명 뒤로 주르륵 나와서 Be your nine 안녕하십니까 바이나인입니다!! 하는 거 아니냐
@ddo_ddony @BTS_twt 그렇게 달방을 보고
그렇게 앨범을 듣고

그러다 티켓팅을 할지도 몰라요 ㅋㅋㅋㅋ

#MTVHottest BTS @BTS_twt
지녁이 인라 병찬 언급
1. 병찬이랑 오늘 전화함 이런저런 이야기
2. 병찬이랑 겨울왕국2 이야기함
3. 경력직(국헌 유빈 승연 세진 선호 병찬) 단톡 있음
+ 곧 팬미팅 한대 부럽구 부럽구 부러워
잠시 잔다는게 티켓팅 시간때 쳐 자버림 아 자살
진심.. 백한명 중 제일 먼저 개인팬미팅 소식 알린 것도.. 너무너무 짱인듯.. 미쳣다 이지녁 좋아한 거 내가 응애한 이후로 한 일 중 제일 잘한 거인듯.. 정말 이지녁이 제일 잘될 거 같음
[#윤쿠쿠캠]

Ep.18 해피해피 지룽탄생일🎂
그리고 밥알들과 행복했던 시간들로
가득했던 윤지성 팬미팅 타이베이편❤️
앞으로도 지성이와 함께 지구의 밥알들 모두 모두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윤지성 #YoonJi…
외쳐조선 조선백성할인 오늘 티켓팅에 적용되는지 문의해서 받은 답변입니다 별도 공지가 없는 한 막공까지 된대요! 공계에 허락 받고 탐라에 올립니다🤗
강제추행 혐의로 검찰에 사건이 송치된 신화 이민우가 개인 팬미팅을 강행했다.
이민우는 20일 서울 서대문구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 콘서트홀에서 ‘2019 이민우 팬 미팅-해피 엠’을 열었다. 공연은 오후 3시, 7시 총 2회…
나 진짜 혹시나 해서 하는말인데 와기가 "혹시 모르죠 누가 올지"라고해서 지새끼 올거라고 궁예해서 티켓팅하는 사람은 없었으면 좋겠다.. 팬미팅와서 전 원픽이 뫄뫄인데
원픽 누구세요? 하는 말 안들었음 좋겠다 정말 정말…
7/22 디어나인 생일으로 지정하자

금동현- 안고독 들어와서 영상 , 셀카 올려줌
이세진-인스타 편지,셀카
함원진 구정모 -틔터 편지,셀카
이지녁-개인 인스타 개설, 라방에서 관계성 풀어줌, 팬미팅 확정
김민규-걱정했는…
˙프듀X˙ 이진혁, 인스타 라이브 방송 폭발적 반응 "8월 개인 팬미팅 진행" (출처 : 텐아시아 | 네이버 TV연예)

#티오피미디어 #TOPMedia #이진혁

https://t.co/qa49v5nFVQ
ㅅㅂ 브이단 일어나라 8월 둘쨋주에서 셋쨋주에 이진혁 단독 팬미팅 개최한댄다
플레이엠은 도대체 무슨 계획이 있나요??
애가 하차하고 2주동안 한거라곤 하루 날잡아서 컵홀더 지하철 광고 돌고 공카에 글 2개쓴거 밖에 없지 않나? 프듀 끝난지 3일 된 타연생은 개인인스타에 라방에 개인팬미팅까지 플랜 척척…
투표, 스밍 안 하시는 분들 저 블락해 주세요 티켓팅 광탈하시고 평생 엑소 못 보셨으면... 제발 제발 #MGMAVOTE #EXO @weareoneEXO
진짜 썰 캐해 그대로 흘러가는 녁최..,..
팬미팅 장에서 이럴까봐 겁나네
2분
@kbsworldwekpop @day6official 6월 팬미팅에서 한 Best Part 깜짝 선공개가 제 베스트 페이지인 것 같아용 위 케이팝에서 베스트 파트 라이브로 들려주세요♡♡ #WEKPOP #WEKPOP_DAY6_PAGE
진짜 오사카 팬미팅 가신 분들 부럽습니다,,,,
티오피 미디어는 ㄹㅇ 일 잘 한다 나는 이렇게 일 잘하는 소속사 본 적 없어;;;; 활동명 변경에다가 인스타에다가 단독팬미팅;;;;; ㅅㅂㅅㅅㅂㅅㅂㅅ;;;;; 플레이엠 좀 본받으세요 자존심도 안상하냐? 어휴
진심.. 백한명 중 제일 먼저 개인팬미팅 소식 알린 것도.. 너무너무 짱인듯.. 미쳣다 이지녁 좋아한 거 내가 응애한 이후로 한 일 중 제일 잘한 거인듯.. 정말 이지녁이 제일 잘될 거 같음
콘서트 7000명정도 오셨다는데 그 분들 다 스밍 돌리시면 1위는 기본으로 할 거 같은데
다 어디 계세요 ? 티켓팅 열심히 하고 티켓도 치열하게 구하면서 스밍 투표만 안하시나요 ? 티켓 살 돈 12만원과 티켓 구할 시간은 있…
우리 판이 정말 잘 하는것☆
1.안 좋은 쪽으로 물타기
2.티케팅
3.공식신청
우리 판이 못 하는것☆
1.스밍
2.투표
3.좋은쪽으로 물타기
#MGMAVOTE #SEVENTEEN
이전 트윗 더보기

네이비즘 방문자수 통계

07/22 : 103,621   TODAY : 55,587 Visitors
네이비즘 서버시간 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