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루에 1백명 이상이 서버시간을 확인한 날도 있었습니다




서버시간 인기댓글


당신은 청포도 사탕이 한봉지에 2개 있는것을 보았습니다 2초안에 이 글을 알티 한다면 티켓팅 연석을 성공할것 입니다 시작..!

2


1
앗 내가 제일 좋아하는 언니 왔다❣️진짜 언니랑 완전 친해져서 좋구(나만 느끼는거 아니지....??)내가 영혼을 끌어모아서 열심히 티켓팅 해볼게 머오터에서 만나자😆❣️❣️
혹시나해서 시티라인에 메일보내놨었는데 내일티켓팅맞다고 답왔당🥰
오늘 쇼케 티켓팅을 했다네요 ㅎㅎ
포도알길을 걸으셨는지요 ㅎㅎ
파이팅~!!
당신은 청포도 사탕이 한봉지에 2개 있는것을 보았습니다 2초안에 이 글을 알티 한다면 티켓팅 연석을 성공할것 입니다 시작..!

2


1
혹시나해서 시티라인에 메일보내놨었는데 내일티켓팅맞다고 답왔당🥰
#아미트친소

친해지면 생일 챙겨주고 티켓팅도 도와주는 다비랑 트친해요❣

💞💞7명 다 사랑합니다💞💞
당신은 청포도 사탕이 한봉지에 2개 있는것을 보았습니다 2초안에 이 글을 알티 한다면 티켓팅 연석을 성공할것 입니다 시작..!

2


1
10분
여러분 제가 꼭 가고싶은 티켓팅 2차전이 오늘밤 12시쯤에 있습니다 꼭 가고싶습니다ㅜ^ㅜ 이러면 그래도 꼭 잘되던게 생각나서 트윗을 적어봅니다.. 가게된다면 rt추첨으로 한분 기프티콘보내드려요 ㅇㅅㅠ https://t.co/uQt…
@mamamoo0926 피켓팅은 피를 토하면서 하는 티켓ㅌ...
엄청 치열한 티켓팅을 의미하죵...
#빅히트_라이브뷰잉_보이콧
>>오늘 라이브뷰잉 티켓팅 ❌<<
>>오늘 라이브뷰잉 티켓팅 ❌<<
>>오늘 라이브뷰잉 티켓팅 ❌<<
>>오늘 라이브뷰잉 티켓팅 ❌<<
>>오늘 라이브뷰잉 티켓팅 ❌<<
>>오늘 라이브뷰잉 티켓팅 ❌…
@88_0203__ 평전.. 티켓팅땐 싫어도 자리잡으면 천국인 곳...
ㅎㅏ,, 아직두 헬콘 티켓팅 생각하면 한숨 나온다 야 이바뷰야ㅠㅠ 걍 맘 비우고 맨뒤나 구석으로 빠져서 볼까..ㅠ
@mamamoo0926 음....
9권은 피켓팅.,15권은 티켓팅?
이라고 비유하면 되려나요...
당신은 청포도 사탕이 한봉지에 2개 있는것을 보았습니다 2초안에 이 글을 알티 한다면 티켓팅 연석을 성공할것 입니다 시작..!

2


1
큐ㅠㅠ큐큨 감삼당 아니 그것보다 9권이라뇨 너무 티켓팅수준이에요ㅠㅠㅠ — 그러면..15권이면 되겠죠? 그쵸? https://t.co/kesr9L6KVQ
당신은 청포도 사탕이 한봉지에 2개 있는것을 보았습니다 2초안에 이 글을 알티 한다면 티켓팅 연석을 성공할것 입니다 시작..!

2


1
200 넘엇지만 그냥 풀게요 ,,,,,
티켓팅 꿀팁 알려드려요 (*´∇`*) 참고만 해주시고 저는 엑소엘이라 타돌콘서트는 친구 도와준거에요! 급하신분들은 색있는 부분만 읽어주세요!
❗예스 24❗
#iHeartAwards
2018.05.14
May 14, 2018

이때부터 유튜브 강의 보면서 인체나 그림에 대해 공부해보기 시작했다. 학원 수강신청을 위해서 포트폴리오도 처음으로 준비해봤던 시기.

I actually star… https://t.co/11bLwhNNae
@bang_Taejoa1245 앗 저 궁금한 게 있는데 그 티켓 오픈하면 어플에 시간 맞춰서 티켓팅 열리는 건가요?!
@YHP6613 티켓팅이요
@ppppoo_hhh 동하나 ㅋㅋ 너도 티켓팅해서 와라 ㅋㅋ
「Our Skyy」Fan Meeting in Taipei
✌✌
(티켓팅....🙏🙏
#tawan_v #เตนิว #โพก้า
샘들 뮤즈 티켓팅 언제로 하실ㄹ거에용
@troyekiyoung ㅋㅋㅋㅋㅋ글게요 진짜ㅋㅋㅋㅋ저때 친구가 티켓팅해줫는데 800번대인가 1000번대인가 그랫어욬ㅋㅋㅋㅋ크 옛날
@MiL_wOm_ill 언니 드립학원 수강신청하러 갑니다 😤
@_mandu0313 아아앗... ㅠㅠㅠㅠㅠ취켓팅 아직 안끝났오요..!
「Our Skyy」Fan Meeting in Taipei
✌✌
(티켓팅....🙏🙏
#tawan_v #เตนิว #โพก้า
당신은 청포도 사탕이 한봉지에 2개 있는것을 보았습니다 2초안에 이 글을 알티 한다면 티켓팅 연석을 성공할것 입니다 시작..!

2


1
아 ㅁㅊ ㅠㅠㅠ꼴라쥬 처음부터 너무 불쌍해.. 수강신청 ㅠㅠㅠ
이전 트윗 더보기

네이비즘 방문자수 통계

05/18 : 77,485   TODAY : 62,189 Visitors
네이비즘 서버시간 로고




뭐해. 수강신청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