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
 
운영자와 카톡 new
트위터에 올리기
페이스북 페이지


             ↙사이트 제목이 마음에 안들면 다시 입력하시죠~   바뀌기전에는 어떤 제목이었을까?... 눌러보고 싶지?
(www.kfaticket.com)의 현재시간은 . . .
www.kfaticket.com 전용 채팅방으로 입장


전체순위 (매일매일달라요) 대학교순위 (잘난순위아님)
Since 2008 Powered by ©navyism | navyism.com | kakao talk | facebook | twitter | Server status is best :)
Timezone :


채팅 켜기
사랑누나석 한번만 앉아보고싶다
총막 한자리만
s
친구 고흐 도와주러왔다 ㅠㅠ 나도 보고싶다
토플단기 왜 접속안돼냐
마이버킷리스트 티켓팅 도와줄께! 어느자리?
카톡 fituni 또 암표 안파냐. 빨리 암표 판다고 올려
아...사랑누나석 앉고싶다
자 1차전 끝났나? 나 몇시에 산책할까?
야 짠내나니까 로기수나 보러가자 대학생 2만원에뿌린대
걍 2층갈까 하.....
이제 틈날때마다 산책인가
낼모레 새벽 두시를 기다려야하나? ㅋㅋ
망했음
아니 피씨방인데 문제는컴에서 대구공을 못찾아서 어플 서둘러서 켬 ㅋㅋㅋ
뭐한거지?
초록색 수치스러운거 여러개랑 보라색 이상한거 딱 하나 잡음
다들 피시방서 접속하심? 성공하시는 분들 ;; ㅋ
아오 내 1열 ㅠㅠㅠ 1열내꺼엿는데
와.. 난 뭐 역시 곰손인증
예매는 했네ㅋㅋㅋㅋㅋㅋ자리는 폭망이지만
토크콘서트 가는 사람도 있었?
존경합니다
1열 우에잡아요ㅋㅋㅋㅋㅋ옆자리 겟못함
방금 와..ㅋㅋ
카톡 fituni 또 암표 안파냐. 빨리 암표 판다고 올려
다들 잡으셨어요?ㅠㅠ
방금 뭐지? ;;
토요일 조승우 E열 2번째줄 R석이라도 살사람
아뇨ㅅㅂ
? 방금뭐였냐
1열 했다가 실수로 뒤로하기누름...ㅅㅂ
카톡 fituni 또 암표 안파냐. 빨리 암표 판다고 올려
토요일 조승우 E열 2번째줄 R석이라도 살사람
.......산책이나 해야지.....류..
성공
류1열겟 내옆자리 잡았나여
ㅋㅋㅋ존나 왜 대구가 맨위에없어??이러고있었음ㅋㅋㅋ
Tweet Follow @timenavyism twitter
04/27 : 7,382   TODAY : 4,094 Visit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