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
 
사용방법안내 new
트위터에 올리기


             ↙사이트 제목이 마음에 안들면 다시 입력하시죠~
www.hotgoo.com (www.hotgoo.com)의 현재시간은 . . .
www.hotgoo.com 대화 입장


성공하고 싶으면 네이비즘 서버시간 도움말을 잘 읽어보아~
서버시간 확인 사이트를 이용해보자 자 위에 링크를 타고 이동하면 네이비즘 사이트로 이동 되면서 위처럼 주소를 입력하라는 칸이 보일거에요 여기에 서버시간을 알고싶은 서버의 주소를 적어주신...  by 메이플스토리 티엔

영단기 무료배포 팁 !!!!!!!! 완전 개정판! 3개 전부 당첨되었습니다 대박! 위의 링크에서 서버시간을 확인할 때 30초 전부터 엔터키를 꾹 누르고 있는 방식으로 해서 당첨이...  by ★ 꿈그리기_Seize the...

영단기 2016 신토익 개정판 기본교재 무료배포 이벤트 실제 당첨사례 공유!! 영단기 서버시간 이용 03. 정각 10초 전부터 광클릭!!!! 04. 합격결과를 보며 기뻐하기 05. 빠르게 배송비 결제!!! 여러분들도 성공하세요!!!...  by 낮엔 햇빛, 밤엔 달빛

[경희대학교] 4년째 수강신청 성공-! 수강신청 팁 저는 보통 이 사이트를 이용하는데 정확한 서버시간 확인하기... 제공 time.navyism.com 항상 1-4분 정도의 차이가 있어요... 지난번 수강신청할 때는 4분까지 차이가...  by Vivid Memory

박효신 2016 팬미팅..D-4 !!! 아..ㅜ 정말 인터파크 시계를 알게 된건 신의 한수..!! 벗뜨..정확히 들어가면 뭐 해..내 주제에 무슨 1열을 잡겠다고..ㅠ 1열에서 요렇게 한번...  by 행복한 프로이드

영단기 무료배포 성공 팁 익스플로러 창에서 접속. 주소창에 eng.dangi.co.kr을 넣고 엔터 3. 배포 10분전 크롬에서 영단기 접속해 퀴즈를 확인저녁 8:50/9:50/10:50분부터 4. 익스플로러...  by 점점 더 조금씩


오늘의 광탈 순위를 알려드림~

전체순위 (매일매일달라요) 대학교순위 (잘난순위아님)
Since 2008 ©navyism | navyism.com | kakao | facebook | twitter | instagram | Server status is best :)
Timezone :





해커스 무료강의는정작 어딨냐? 다 맛보기 같은데...?
보카 하나 건짐 ㅠㅠ 나머지 내일 재도전!
흠.. 그냥 내일 학교에서 나눠줄때 받아야겠다..
ㅋㅋㅋ오늘 2개 겟함 ㅋㅋ 개쉬움
오늘피자못먹으면진짜 걍 내돈주고살거임
심심해서 들어와봤는데 토익책 못받는 애들 왜이리 많음? 대신 해드려요?;; 줜나 쉬운거 왜 못하는거지;; 해도해도 안되시는 분들 라인 adfaza 톡주세요;; 대신해드림;;
1차 2차 때 다 당첨되고 3차 때 친구가 해달래서 하는데 여전히 쉽군요. 개인적으로 영단기가 좀 더 어려운듯. 암튼 성공들하세요! 저는 오늘 보카받으면 해커스 영단기 둘 다 한방에 올클리어^^
빨갱이도 겟함 ㅋㅋㅋㅋ 오늘 되는 날이네
해커스 보카랑 공무원책 한개랑 방석 한개더 받으면 졸업이다. 노력하면 되니까 축하점.
해커스 도대체 어떻게 해야 받는거임... 학교 수강신청보다 더안됨
**** 2주동안 했는데 한개도 안댐 **** 이런 된장
첫도전인데 생각보다 쉬운걸.. 게임하던 손놀림이 여기서 써먹히다니
다들 각잡아요 빨갱이 시작합니다!
책 공짜로받기 너무 힘들고요...
빨갱이만 모으면 3개 다모으는건데 ㅠㅠ 한승태쌤 기달려요
파랭이 실패해서 빨갱이 대기중입니다! 다같이 성공합시다 ㅠㅠ
빨갱이 대기하시는분 있나요 ㅠㅠ 꼭 성공해요 우리
아싸 파랭이 성공 ㅋㅋㅋ 진짜 되긴되네요
해커스 일주일째 도전인데 다 실패다... ㅠ
내일은 경쟁자 줄겠죠? 기대해보겠습니다.
자다가 방금 일어남... 아 손떨리네
10분 남았다 ㅎㄷㄷ 파랭이 꼭 받아서 김동영쌤 쉅 들어야죠
파랭이 받는 팁좀 알려주세요 ㅠㅠ 그제부터 계속실패
해커스 파랭이 대기타라 9시부터다
이거시 유영재 찾아오면 컵라면 사준대
코리아텍 메카에서 괜찮은데 취업하려면 평점평균몇정도?
이거시 사장님이 서버 터트린대 ㅋ
이것이 피씨에있는 광주교대 모여라
그냥 널널해서 솔직히 수강신청 특유의 손맛이 안났다
아이닉스 아저씨 괜찮으신데 왜 ??
한양대 앞 아이닉스 피시방 사장 성격 이상해;
부산교대 탐방 신청하는사람 ㅠㅠ 너무 떨려요 ㅠㅠ
인간의 본성이 드러난다는 수강신청, 제가 한번 해보겠습니다.
아나 **** 환불계좌 뭔데 아 ****네 진짜 씨빨
2시 좀 넘어서 계속 풀리지않나여?
진심졸리다 ㅠ 취켓팅잘됐으면 ㅠㅠ
쏜애플 취켓팅 팡이들 화이팅....
스카이에듀 진짜;; 서버 뭐임?....

05/25 : 15,010   TODAY : 872 Visit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