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1년간 2만명 이상이 서버시간을 확인한 사이트입니다
  • 하루에 3천명 이상이 서버시간을 확인한 날도 있었습니다
  • 며칠동안 서버시간 확인 사용자가 계속 증가하고 있는 사이트입니다




서버시간 인기댓글


별거 없는 스티커 본체 팬미팅날 나눔 할 예정이에요. 트친 아니어도 되니 마음 눌러주레요!

*트친분들은 간식도 같이 드리고 싶어요. 같이 맘 눌러주세요! 🥰♥️♥️
190622 박보검 팬미팅 좋은 날 : 아시아투어 in 마닐라 - '축복합니다' 직캠
#박보검 #ParkBoGum #朴寶劍 @BOGUMMY

Every Day with you is always a Good Day
너와 함께…
어제인가 일본의 유명한 배우가 인스타에서 찬열이를 팔로했는데 어제 그 배우 팬미팅같은거 간 사람이 왜 찬열이를 팔로했는지 물어봤더니 곧 알게 될거라고 했대...... 뭐지........ 찬열이 일본에서 활동하는걸까...…
영현이 셀카에 기분이 좋아서~
🧡RT이벤🧡
CGV 영화관람권 & 콤보세트를 드립니다아~~
🍀마이데이한정이에요~~🍀
~당발은 팬미팅전 어느날 어느시~
어제인가 일본의 유명한 배우가 인스타에서 찬열이를 팔로했는데 어제 그 배우 팬미팅같은거 간 사람이 왜 찬열이를 팔로했는지 물어봤더니 곧 알게 될거라고 했대...... 뭐지........ 찬열이 일본에서 활동하는걸까...…
★티켓팅명언
다른사람이 올려놓은 좌석시야사진들을 참고하라
ㅅㅂ 금귤씨도 티켓팅해서 표뿌리는데 지들이 머라고 표를 뿌려(분노
어제인가 일본의 유명한 배우가 인스타에서 찬열이를 팔로했는데 어제 그 배우 팬미팅같은거 간 사람이 왜 찬열이를 팔로했는지 물어봤더니 곧 알게 될거라고 했대...... 뭐지........ 찬열이 일본에서 활동하는걸까...…
“형, 오늘이 마지막이면 어떨까요.”
“야 그것도 괜찮겠다. “

한국에서의 마지막 팬미팅 날.
어두운 기분이 들었던 너는.
그렇게 대답했다.

이 날이 생의 마지막이어도 괜찮겠다고.
그 말의 무게가. 나…
#AB6IX 앨범 한세트 1.1
포카 다 맞춰드려요
포스터x
포장-뽁뽁이+인전봉투 바로 배송 가능
택배ok 서울 강남 잠실 팬미팅 직거래ok
디엠주세요🙏🏻🙏🏻

#임영민 #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
잊지말자 하성운 솔로데뷔 6개월도 안돼서 발표한 곡이 8곡이고 그 중 자작곡만 6곡임 6개월차에 디싱2개 미니앨범 2개 오스트 2개를 발매하고 아시아투어 팬미팅도 모자라 단독콘서트까지 해내는거임 화보예능행사MC쉴틈없…
@v_b__v 저는 이미 포기하구있어요,,,,, ^_ ^,,,, 티켓팅때의 그 황망함,,, 어게인,,,,,
[내가볼려고 올리는 티켓팅정보]
✍2019 K-world festa

•티켓팅: 6/27(목) 16:00 하나티켓
🔗 https://t.co/LJXZ6snrSc
•공연일시: 8/24(토) 19:00~?? KSPO…
성격급한소다는 나눔할 그림을 그립니다
아직다안그림...
못가면 혼자가질거에요...
성운아 너 또 티켓팅할거지...?
#하성운
/멜론/인터파크/yes24

🚨균일가 5000🚨

🌟아주 간단한 사용법
🌟비교불가 빠른속도!
🌟피씨방 ㅇ
🌟믿을 수 있는 후기
🌟영구사용 가능!
노트북X

💓후기는 마음에💓

🎵일괄구매시 직링은 덤 🥰… https://t.co/UPQyqlJfIV
밍동...... 내가 본진이라서가 아니고...ㄹㅇ 잘생겻거든요 얼굴 짐ㄴㅉ따 한국 역사에 얼굴로 기여하는 분들인데.... 하지만 입덕하지는 마십쇼 티켓팅 어려워짐.(아뇨 사실 같이 파주셧음 좋겟는데 덕톡하실 분...
@D_pfk_ 진짜...철세훈만 오면 진짜...((열심히 티켓팅을 한다))
성격급한소다는 나눔할 그림을 그립니다
아직다안그림...
못가면 혼자가질거에요...
성운아 너 또 티켓팅할거지...?
#하성운
이게 말이 되는 소리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 공연 중국인 우선예매 거기다가 스탠딩 100번이내 ㅋㅋㅋㅋㅋㅋ
어쩐지 티켓팅 할때 중간좌석 뻥 뚫려 있더라니 진짜 어이없다
일처리좀 똑바로 하자 소속사가 국내팬을 개로 보네…
다행이 티켓팅 시험끝나고다 시험 제발 잘봐서 중막콘가즈아아아ㅏ
이게 말이 되는 소리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 공연 중국인 우선예매 거기다가 스탠딩 100번이내 ㅋㅋㅋㅋㅋㅋ
어쩐지 티켓팅 할때 중간좌석 뻥 뚫려 있더라니 진짜 어이없다
일처리좀 똑바로 하자 소속사가 국내팬을 개로 보네…
@nct_love02118 저거 티켓팅 어디서 하는 건지 아시나용?ㅠㅠ
#아미트친소
친해지면 티켓팅해주는데



그럼 콘서트는 누가갈래 ??-•😍

앑-뎀 맘-무멘맞갈 ㄱㄱ https://t.c…
팬미팅 갈때 챙겨야할 물건
1,슬로건
2,보조배터리
3,부채
4,담요
5,돈


이전 트윗 더보기

네이비즘 방문자수 통계

06/24 : 76,663   TODAY : 4,357 Visitors
네이비즘 서버시간 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