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
서버시간 간편메뉴
즐겨찾기 추가
트윗하기


             ↙사이트 제목이 마음에 안들면 다시 입력하시죠~   바뀌기전에는 어떤 제목이었을까?
탄다 비행기 (www.flyasiana.com)의 서버시간은 . . .

www.flyasiana.com 서버시간

을 네이비즘 서버시간에서 알려드립니다.
채팅방 입장

www.flyasiana.com 서버시간 이용자수 그래프





오늘의 광탈 순위를 알려드림~



전체순위 (매일매일달라요)

대학교순위 (잘난순위아님)









서버시간 인기댓글


    (RT)워너원 콘서트 막콘 B1구역 원가양도합니다

    친구가 워너블이라 대신 티켓팅 해서 잡았는데
    일이 생겨 못간다고 해서 대신 올려요!

    rt만 해주시면 20일 아무때에 뽑을게요
    #워너원 #워너블 #원가양도 #27일 #막콘…
    뉴콘공지 안올라오는 이유 무엇일까
    1. 티켓팅 미뤄짐
    2. 콘서트가 미뤄짐
    3. 티켓팅 당일 공지
    4. 에스엠이 까먹음
    5. 에스엠이 모름
    6. 생각없음
    아무리 생각해도 넘 원통해 스벌 꼼가 팬미팅을 해도 770석을 채우겠다 전세계 김기범 친구만 모아도 770석 채울 거라고 스엠드메 니들도 월급 티켓팅 해서 받아 포도알 하나에 만원씩해서 니들이 잡는 포도알 갯수가 월급이다 알…
    (RT)
    워너원 27 일 일콘 찐막콘 막콘 원가양도 합니다
    인증 다양하고 빡세게 받아요 개인적인 사정으로 인해 힘들게 티켓팅 한거 양도해요 기프티콘 주시는분은 감사해서 이름 5 번 더 넣어드리겠습니다 올리브영…
    사람이 살다보니 이런 일도 있군요 근데 티켓팅은 진짜 피씨방입니다.. 다들 그냥 피방가세요...
    티켓팅은 나중에 뜨더라도 콘서트가 언젠지는 미리 알려줘야 하는거 아닌가 서울에만 팬들이 사는게 아니에요 지방이나 해외에서 오는 팬들은 차편이나 숙소 비행기 등등 해야할게 얼마나 많은데 회사 다니는 팬들은 연차도 써야하구…
    @amy14617_cl 내일 지앤하 티켓팅하세여?ㅠ
    당신은 지금 지민 이름이 적힌 약국을 보았습니다.
    지금 이글을 0.613초 안에 알티하시면 모든 티켓팅을 성공하시게 될겁니다.
    민호 티켓팅 취소표, 현장 티켓에 관해서 전화했는데 본인들도 전달 받은 사항은 없다 하시고 그래서 매진으로 넘기셨다고 취소표 티켓팅은 아직 계획 없고 현장표도 정확하게 알려줄 수 없다고 하셨음,,
    결론; 존버…
    아 맞다 엄마가 11시에 역사 보강잡아놔서 티켓팅 못함~^^ 사실 쌤이 시간괜찮냐고 물었는데 같이하는애(존나안친함)가 괜찮다고 해서 암말도 못함^^
    당신은 지금 남준 포도알을 보셨습니다. 9.12초 안에 RT할 시 티켓팅 성공합니다.

    9.12
    8...
    7...
    6...



    1...
    (RT)
    워너원 27 일 일콘 찐막콘 막콘 원가양도 합니다
    인증 다양하고 빡세게 받아요 개인적인 사정으로 인해 힘들게 티켓팅 한거 양도해요 기프티콘 주시는분은 감사해서 이름 5 번 더 넣어드리겠습니다 올리브영…
    안녕하세요제가 워너원 콘서트 취소표로 티켓팅 성공했는데,같은 워너블인 친구가 목요일날 사정이 생겨서 못간다며 좋은자리표를 줬어요!그래서 제가 원래 티켓팅했던 자리를 원가양도 하려고합니당!

    #RT +#FOLLO…
    아니 트위터 실트로 뉴콘 써방하고 안 한다고 아무리 그래봤자 머해.. 티켓팅날 예스24 엑소 콘서트 네이버에 다 1위하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T)
    워너원 27 일 일콘 찐막콘 막콘 원가양도 합니다
    인증 다양하고 빡세게 받아요 개인적인 사정으로 인해 힘들게 티켓팅 한거 양도해요 기프티콘 주시는분은 감사해서 이름 5 번 더 넣어드리겠습니다 올리브영…
    @MELL_19_ 티켓팅 갈수록 넘 치열해져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덜덜
    (RT)
    워너원 27 일 일콘 찐막콘 막콘 원가양도 합니다
    인증 다양하고 빡세게 받아요 개인적인 사정으로 인해 힘들게 티켓팅 한거 양도해요 기프티콘 주시는분은 감사해서 이름 5 번 더 넣어드리겠습니다 올리브영…
    >>>말이 씨가된다<<<

    나는 콘서트에 간다

    나는 뉴콘 티켓팅을 성공한다

    나는 아티움에 간다

    나는 라잇건을 산다

    나는 쇼 인형을 산다

    나는 에리디봉 옷을 산다

    나는 2월 말 쇼의 뉴콘티켓팅에 성공한다…
    171217 #타이타닉
    #켄 #이재환 #KEN #바렛 #켄드릭

    보고있어도 보고싶어
    티켓팅 성공할게!!
    @jaehwany0406
    당신은 지금 붙어있는 첵스초코를 봤습니다 10초 안에 알티를 하면 티켓팅을 성공하게 됩니다
    @doh_kyunghee_12 ㅋ 이번에 무조건 티켓팅 성공하자 우리 밥도 먹자
    왠지티켓팅이담주에없을꺼같아서...마음이급편안해짐...
    그래도..언제할껀지..공지는좀주라!!!
    우리 판 개어이없어 티켓팅 할 때는 존나 난리 치면서 정작 스밍은 좃도 안 함 ㅋㅋ 찔리는 새럼 있지~? 양심 잇으면 스밍 해 그리고 스밍 안 할 거면 어디가서 개롯이라고 하지 마 쪽팔림 ㅋㅋㅠㅠ
    (RT)
    워너원 27 일 일콘 찐막콘 막콘 원가양도 합니다
    인증 다양하고 빡세게 받아요 개인적인 사정으로 인해 힘들게 티켓팅 한거 양도해요 기프티콘 주시는분은 감사해서 이름 5 번 더 넣어드리겠습니다 올리브영…
    워너원 therefore 목요일 E1구역
    RT 이벤트합니다
    취켓팅실패한분이 너무나도많고
    저는 친구랑 D3연석가기로해서..
    한 자리만 원가양도합니다!
    워너원 취켓팅 무료로 도와드려요!
    선예로 26일 D3구역, 27일 109구역 잡았구
    12/27 새벽 취켓팅으로
    25일 412구역 성공했습니다:)
    (사정상 25일은 못가서 취소표 돌릴예정)

    오늘 12시에 RT추첨 하…
    워너원 취소표 취켓팅 조합
    12/26 20:00 > 선예매
    12/27 20:00 > 일반예매
    12/28 새벽 > 선예매 취소표 2000석 정도 풀림
    12/29 새벽 > 일반예매 취소표 20석 정도 풀림
    12/30…
    취소표 풀리는 시간

    하나티켓 - 12시 7분~10분
    yes24 - 12시 3분~5분
    옥션 - 12시 7분~10분
    G마켓 - 4시 5분~7분
    인터파크 - 2시 10분~12분
    멜론티…
    집가다 오늘 취켓팅이란 소식 듣고 다시 겜방으로 돌아가는 연어
    @hwanggongzoo 않ㅇㅣ 같이 가기로 해놓구 왜 티켓팅할때 다들 발 빼는구야!!!!!!(열불
    이전 트윗 더보기

    네이비즘 방문자수 통계

    01/16 : 31,605   TODAY : 17,354 Visitors
    네이비즘 서버시간 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