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
서버시간 간편메뉴
즐겨찾기 추가
트윗하기


             ↙사이트 제목이 마음에 안들면 다시 입력하시죠~
404 Not Found (www.boysmilk.net)의 서버시간은 . . .

www.boysmilk.net 서버시간

을 네이비즘 서버시간에서 알려드립니다.
채팅방 입장

www.boysmilk.net 서버시간 이용자수 그래프





오늘의 광탈 순위를 알려드림~



전체순위 (매일매일달라요)

대학교순위 (잘난순위아님)









서버시간 인기댓글


    진짜.. 케 빡치지 공지 트윗 한번에 올리는 법도 없고. 한달을 미뤄온 데뷔면서 앨범 프리뷰는 올리지도 않아.. 티켓팅은 하루전에 알려줘. .. (심지어 오피셜 말고 팬들이 먼저 암) 눈막귀막 지들끼리 신나서 숫자놀이 하는거 .…
    ★티켓팅명언
    컴퓨터는 빠르게 돌게끔 깨끗하게 정리하라
    과연 나는 오늘 젭95 쇼케 티켓팅을 성공하고 산뜻한 마음으로 호두 브이앱을 볼수 있을 것인가!?!? 과연!?!? 두둥-!
    우울해....
    티켓팅하고 초대권 전화나 하자
    아니 아 29일 월공강이라...가는 건 괜찮을거 같은데...28일 틋 팬미팅이구...어떻게 해야할지 모르네 티켓팅도 문제고. .애휴
    방탄소년단 연말 한국 스케줄 정리 해봤습니다 가요대전 공지와 AAA 티켓팅 링크는 타래에 적어둘게요
    2018년 12월 25일 크리스마스
    ☞가요대전☜ 확정
    ☞2018.11월 까지 1위한 그룹팀중에 20팀 출연 예정
    ☞작년같이 티켓팅말고 응모하는방식
    ☞오후 6시~오후 9시
    ※엑소 안나오냐고물어보시는분들 많은데
    우리 이번…
    학교 끝나자마자 피시방으로 달려왔어요,,, 티켓팅 해보고 앞자리면 가야지!!><
    11/17 조성진+파파노+산타 인천 공연 티켓팅
    일시:11/1일
    가격:2만원~18만원

    정확한 정보는 아직
    예당 r석해서 인천은 좀 저렴한 곳으로 가야겠다. 숙박+교통비가 만만치 않아...

    https://t.co/bf…
    두시에 티켓팅 안하시는분.. 풍 첫공을 좀...
    풍은 1차티켓팅 안해도되겠네 랭보봐야지..ㅠ
    헐 오늘 티켓팅이네
    이번주만해도
    서포트 막대하던 달컴
    극진행중에 조기예매 할인 내린 신시
    극 이해 못하고 공연올리는 듯한 더웨이브
    본인들 잘못인데 예매수수료 내게하는 장인
    플필도안찍었으면서 2차 티켓팅공지한 쇼노트
    너무 힘들었음 ㅠㅠ
    티켓팅보다 더 치열하고 짜증났음
    아침 10시부터 이지랄...
    @mat2andm22t 두시 티켓팅이여..... 글구 지갑 집에 놓고가서 티팅 하구 사러갈라그여
    진짜.. 케 빡치지 공지 트윗 한번에 올리는 법도 없고. 한달을 미뤄온 데뷔면서 앨범 프리뷰는 올리지도 않아.. 티켓팅은 하루전에 알려줘. .. (심지어 오피셜 말고 팬들이 먼저 암) 눈막귀막 지들끼리 신나서 숫자놀이 하는거 .…
    RT이벤트

    제가 기다리고 기다리던 최연우 배우님 차기작이 떠서 이벤트합니다
    트친한정
    연뮤한정

    추첨은 1차티켓팅 끝나고 하겠습니다

    2018.11.27~2019.02.10 대명문화공장 2관에서 하는 미드나잇 많…
    내 동생 웃긴게 에쵸티 콘서트 한다고 떳을때 '너도 갈래?' 하고 물으니 내가 왜감 ㅡㅡ? 이래놓고 티켓팅 몇자리 잡으니까 갑자기 '나도 가고싶다' 해서 한자리 줬는데 콘 전날 갑자기 가기 귀찮다는것임ㅋㅋㅋ 돈도…
    빛나는 하이라이트와 함께하는 11월 콘서트!

    효몬X너나들이(@YouandI_forHL)의 콘서트 양일간 나눔장소입니다!
    티켓팅 후 자세한 공지 가져오겠습니다!

    RTplz
    장소는 너나들이님이 공유해준거라 제겐 권한이…
    RT이벤트

    제가 기다리고 기다리던 최연우 배우님 차기작이 떠서 이벤트합니다
    트친한정
    연뮤한정

    추첨은 1차티켓팅 끝나고 하겠습니다

    2018.11.27~2019.02.10 대명문화공장 2관에서 하는 미드나잇 많…
    소개팅보다 티켓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티케팅 공지가 무슨 3일 전이야... 어...? 왜그래 진짜 ㅠㅠ
    하이라이트 9주년 기념 #RT 이벤트

    참여방법: RT (팔로우 자유)
    물품: 사진과 같이 다양하고 더 추가될 예정(´▽`)/
    당첨인원: 참여자수에 따라 n명
    당첨일: 티켓팅 성공후에...(간절한 소망)

    #그곳에…
    저 두시에 풍월주 티켓팅하는데...
    12월12일... 수요일...
    중블... 성공기원... 똥손은 오늘도 운다...
    주녁 보러갈래ㅠㅠㅠㅠ
    진짜.. 케 빡치지 공지 트윗 한번에 올리는 법도 없고. 한달을 미뤄온 데뷔면서 앨범 프리뷰는 올리지도 않아.. 티켓팅은 하루전에 알려줘. .. (심지어 오피셜 말고 팬들이 먼저 암) 눈막귀막 지들끼리 신나서 숫자놀이 하는거 .…
    로젤 티켓팅 공지 언제뜨려나 슬슬 뜰때 된것 같은데
    ㄷㄷㄷㄷㄷㄷ아이즈원 데뷔콘 할것 같았다 피튀기는 티켓팅이겠구만 이제
    RT이벤트

    제가 기다리고 기다리던 최연우 배우님 차기작이 떠서 이벤트합니다
    트친한정
    연뮤한정

    추첨은 1차티켓팅 끝나고 하겠습니다

    2018.11.27~2019.02.10 대명문화공장 2관에서 하는 미드나잇 많…
    제발 2층 티켓팅 소취ㅠ
    :: 10월 29일 6시 음원공개 (디지털싱글)
    가을겨울을 포함 해 계속 들을 수 있는 용피디 감정을 몇 번 북받치게 한 곡 (발라드)

    :: 끝이 아닌 선공개곡, 즉 정식 활동은 따로.

    :: 10월 23일 콘서트 티…
    이전 트윗 더보기

    네이비즘 방문자수 통계

    10/15 : 7,002   TODAY : 3,715 Visitors
    네이비즘 서버시간 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