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
서버시간 간편메뉴
즐겨찾기 추가
트윗하기


             ↙사이트 제목이 마음에 안들면 다시 입력하시죠~   바뀌기전에는 어떤 제목이었을까?
연석 세자리 노린다 (ticket.hanatour.com)의 서버시간은 . . .

하나투어티켓 서버시간

을 네이비즘 서버시간에서 알려드립니다.
채팅방 입장

ticket.hanatour.com 서버시간 이용자수 그래프



오늘의 광탈 순위를 알려드림~



전체순위 (매일매일달라요)

대학교순위 (잘난순위아님)









서버시간 인기댓글


@_hiwa0528 에초에 ㅋㅏㅣ럿 아닌대 티켓팅하는거 자체가 문제지.. 가랴고 했으면 몰라 애초에 플미붙여서 팔려고 하는가잖혀
1분
년윙

: 우아 수강신청 꿀팁 알려줄게 잘봐 여기 학사 누르구 수강신청 안내 누르구 미형한테 듣고 싶은 교양 말하면...
: ? 그럼 미형 없는 사람은;;
: 어쩌라구 그걸 왜 나한테 물어봐 나는 미형 있는데... h…
티켓팅 미리 하는 기분
예스 아이돌 티켓팅에서 내가 배운 건(크롬 기준) 예매 페이지 창(1번)에서 예매하기 눌러 예매 대기라고 팝업창(2번) 떴을 때는 예매 페이지 창(1번)도 끄고 아예 새로운 창 켜서 예매하기 눌러야지만 서버 뚫렸을 때 넘…
빠르게 내리라 그럼 포도알이 보일지라




















































2018 판타지아 슈퍼콘서트 in 부천 티켓팅
#비투비 #BTOB

공연일시 : 11/3(토) PM 6:00 ~ (150분)
장소 : 부천종합운동장
티켓오픈 : 9/28(금) PM 7:00
예매처…
2018 판타지아 슈퍼콘서트 in 부천 티켓팅
#비투비 #BTOB

공연일시 : 11/3(토) PM 6:00 ~ (150분)
장소 : 부천종합운동장
티켓오픈 : 9/28(금) PM 7:00
예매처…
10월 8일 월요일 아이유 콘서트를 마지막으로 이후 티켓팅,취켓팅은 선입금과 수고비를 추가하겠습니다. 추후 다시 공지 올릴 예정이며 메인트윗 내용도 일부 변경됩니다
앙콘 핀버튼 나눔 수량조사

앙콘때 나눔할 핀버튼 수량조사합니다! 받으실 분들은 알티 한 번씩 부탁드려요 정확한 공지는 티켓팅 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도안은 (@ DREAM__DESIGN )님이 수고해주셨습니다! https:…
나 너무 꼬였나봐.... 12만원 받고 수니들 밤샘 시킬 생각을 한 관계자들이 웃겨버려서 모든 수니들이 단체로 티켓팅 안하고 표 안팔려서 기겁했음 좋겠다
헐 미친 나 방금 아이셔 깠는데 원래 하나들어있는데 이거 2개 들어있어 당신은 방금 2알이 들어있는 아이셔를 보았습니다 이걸 보신 분들은 이번 년 티켓팅이든 팬싸든 뭐든 다 당첨되고 성공해서 성덕이 될 것입니다 https:/…
빠르게 내리라 그럼 포도알이 보일지라




















































아 진짜 가고싶은데 티켓팅 날짜가 탱콘도와준 용병 본진 티켓팅날이야....
혹시제탐라에계신분들중에29일전북현대 경기보러오시는분계실까요..??
아님 시간은 있는데 티켓팅을 못하신분!!
제가 w-cona석 1열 4자리 잡았는데 다른 좌석으로 갈꺼라서!!!좌석남아요!!
2018 판타지아 슈퍼콘서트 in 부천 티켓팅
#비투비 #BTOB

공연일시 : 11/3(토) PM 6:00 ~ (150분)
장소 : 부천종합운동장
티켓오픈 : 9/28(금) PM 7:00
예매처…
‘#몰랐니 (#LilTouch)’ 잘 듣고 있니~?
모두 오늘 오후 8시 ['s...TAEYEON CONCERT] 티켓팅인거 “몰랐니~?”
여러분의 티켓팅 성공을 기원하기 위해 태연이 보내는 서프라이즈 응원…
2018 판타지아 슈퍼콘서트 in 부천 티켓팅
#비투비 #BTOB

공연일시 : 11/3(토) PM 6:00 ~ (150분)
장소 : 부천종합운동장
티켓오픈 : 9/28(금) PM 7:00
예매처…
@jing_bee_516 꼭 티켓팅 성공하자 언니ㅠㅠㅠㅠ
빠르게 내리라 그럼 포도알이 보일지라




















































빠르게 내리라 그럼 포도알이 보일지라




















































‘#몰랐니 (#LilTouch)’ 잘 듣고 있니~?
모두 오늘 오후 8시 ['s...TAEYEON CONCERT] 티켓팅인거 “몰랐니~?”
여러분의 티켓팅 성공을 기원하기 위해 태연이 보내는 서프라이즈 응원…
이번사건으로 탈덕한분들 감사해요
님들 덕분에 티켓팅경쟁자도 줄었고 팬싸인회경쟁자도 줄었고 공식MD경쟁자도 줄었네요ㅎㅎ
당신은 포테이토 크리스프 4개를 발견하셨습니다. 이글을 rt할 시 당신은 티켓팅에 성공하게됩니다.
빠르게 내리라 그럼 포도알이 보일지라




















































2018 판타지아 슈퍼콘서트 in 부천 티켓팅
#비투비 #BTOB

공연일시 : 11/3(토) PM 6:00 ~ (150분)
장소 : 부천종합운동장
티켓오픈 : 9/28(금) PM 7:00
예매처…
‘#몰랐니 (#LilTouch)’ 잘 듣고 있니~?
모두 오늘 오후 8시 ['s...TAEYEON CONCERT] 티켓팅인거 “몰랐니~?”
여러분의 티켓팅 성공을 기원하기 위해 태연이 보내는 서프라이즈 응원…
@m9mrrr 못했어요...... 취켓팅과 양도만 노리는 삶입니다ㅠ
@mylaze 그니까ㅠㅠㅠㅠㅠㅠㅜㅜㅜ티케팅 대신 해달라고 하고싶더ㅠ ㅠㅠㅠㅠ28일거 너무 탐난다 진짜ㅠㅠㅠㅠㅠㅠ
걍 안갈래
귀차나

무통장미입금취소시킬계획

혹시나 3연석 필요하시면 DM

취켓팅 성공기원

#마룬5 #3연석 #원가양도
이전 트윗 더보기

네이비즘 방문자수 통계

09/20 : 24,452   TODAY : 12,162 Visitors
네이비즘 서버시간 로고




포도알천국 티켓팅 연습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