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
 
사용방법안내 new
트위터에 올리기


             ↙사이트 제목이 마음에 안들면 다시 입력하시죠~   바뀌기전에는 어떤 제목이었을까?... 눌러보고 싶지?
수강정정 결혼식 왜 안갔어요? (sws.sunmoon.ac.kr)의 현재시간은 . . .
sws.sunmoon.ac.kr 대화 입장


성공하고 싶으면 네이비즘 서버시간 도움말을 잘 읽어보아~
서버시간 확인 사이트를 이용해보자 자 위에 링크를 타고 이동하면 네이비즘 사이트로 이동 되면서 위처럼 주소를 입력하라는 칸이 보일거에요 여기에 서버시간을 알고싶은 서버의 주소를 적어주신...  by 메이플스토리 티엔

영단기 무료배포 팁 !!!!!!!! 완전 개정판! 3개 전부 당첨되었습니다 대박! 위의 링크에서 서버시간을 확인할 때 30초 전부터 엔터키를 꾹 누르고 있는 방식으로 해서 당첨이...  by ★ 꿈그리기_Seize the...

영단기 2016 신토익 개정판 기본교재 무료배포 이벤트 실제 당첨사례 공유!! 영단기 서버시간 이용 03. 정각 10초 전부터 광클릭!!!! 04. 합격결과를 보며 기뻐하기 05. 빠르게 배송비 결제!!! 여러분들도 성공하세요!!!...  by 낮엔 햇빛, 밤엔 달빛

[경희대학교] 4년째 수강신청 성공-! 수강신청 팁 저는 보통 이 사이트를 이용하는데 정확한 서버시간 확인하기... 제공 time.navyism.com 항상 1-4분 정도의 차이가 있어요... 지난번 수강신청할 때는 4분까지 차이가...  by Vivid Memory

박효신 2016 팬미팅..D-4 !!! 아..ㅜ 정말 인터파크 시계를 알게 된건 신의 한수..!! 벗뜨..정확히 들어가면 뭐 해..내 주제에 무슨 1열을 잡겠다고..ㅠ 1열에서 요렇게 한번...  by 행복한 프로이드

영단기 무료배포 성공 팁 익스플로러 창에서 접속. 주소창에 eng.dangi.co.kr을 넣고 엔터 3. 배포 10분전 크롬에서 영단기 접속해 퀴즈를 확인저녁 8:50/9:50/10:50분부터 4. 익스플로러...  by 점점 더 조금씩


오늘의 광탈 순위를 알려드림~

전체순위 (매일매일달라요) 대학교순위 (잘난순위아님)
Since 2008 ©navyism | navyism.com | kakao | facebook | twitter | instagram | Server status is best :)
Timezone :





해커스 어케 하냐... 계속 실패다 엔터 누르고 있으면 됨?
해커스 10시 ㄱㄱ 크롬으로 해라 미개들아
해커스가 낳아요 영단기가 낳아요?
아니 영단기는 섭 반응이 핵느려 ㅡㅡ;
9시에 무어시 중헌지도 모르고... 해커스 교재 받자
공연 예매 오픈 시간이 아니라고 뜨는건 저만 그런가요????ㅠㅠ
피시방에서 안열리늑너냐..짱난다진짜
익스플로도 8시에 오픈 다됐는데?
해커스 이것들아 이제 좀 주라!!!!!!!!!!!!!!! 9시에 널 가져도 되겠니
크롬에서 해서 ******************************************
옥션 **** 왜 어플에서만 오픈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좆망
티켓팅 미뤄졌다는데::9시부터면 1시간 더있어야하나
ㅇㄴㅁㅇㄻㄴㅇㄻㄴㅇㄻㄴㅇㅍㄻㄴ이ㅗㅁㅎㅇㄴㅇㄹ
어떠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개떨려 긴장푸는방법좀ㅋㅋㅋㅋㅋㅋ
왜 서버시간사이트마다 초가 다르냐
개빻은느그윤좀그만쳐빨아라윤폭도새키들아
윤하콘 이번에는 왜이리 작은데서 하냐
인터파크 250명. 생각보다 적은데?
하아아아아 슈바아아아아아아앙 좌석 스탠딩 으으
윤콘 스탠딩은 노리밋 때 이미 당해봐서 무조건 좌석이다!!!!
연말콘 당하고도 또오냐 ㅋㅋㅋㅋㅋㅋ
그냥 해보는거지 뭐 ㅋㅋㅋㅋ 아 진짜 휴덕선언하고 티켓팅하러 피방온 내가 멍청해보여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구들오 또속냐!
ㅋㅋㅋㅋ방금 눌렀는데 있어서 31일 간다 !!!
ㅋㅋㅋ6월모집병 합격해서 알바좀더하다가려고했는데 병무청에도 전화해보니까 취소안된다네 5월30일날 감 ㅅㄱ ㅋㅋㅋ****머냐이겤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입대일자만 뜨는데 어디로 입대하는지 아시는분?
아 오늘 안되면 진짜 답없었는데 다행히 붙음ㅠㅠㅠ
붙었다!!! 아아ㅏ아아아ㅓ아아ㅏ아아ㅡ아아아!!!
이것도 안되면 군대 어케가냐 ㅁㅊ
102보충대야 씨ㅣㅣ발 잘잇어라 백골!
접수인원초과라니 완벽하게 맟춰서 해슨데
이게 무슨 소리야 죄송합니다 해당 입영일자의 접수 인원이 초과되었습니다 그리고 다시 조회하니까 빈자리 남아있네 씨@발
야 군대간ㄷ다1ㅏㅏ1/1****/12ㅏㄲ1만ㄹ아ㅐㄷㅈ
야 취소안되냐? 나 모짐병 6월달에 가는거합격해서 6월달에가고싶은데 취소안됨?**** 5월3일 머여이게
시이이이이이ㅣㅣㅣ바라ㅏ아아ㅏ라 고령화라며!!!!!!!!!!!!!!!!!!!!!! 시이이이발 젊은 색히들이 왤케 많은건데1!!!!!!!!!!!!!!!!!!!!!!!
아니 선택일자왜안뜨냐고 이시바라

05/26 : 14,954   TODAY : 1,899 Visit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