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버시간 인기댓글


    [활] THE CASTLE
    오늘 팬콘 티켓팅이 시작된다고 하네요 울 더비들 티켓팅 화이팅
    @xScel4KJVo4l9o1 @lhr1992 @BTS_twt 저도 직장에서 덕밍아웃했는데 방탄이 미치는 긍정적인 영향으로 독서습관, 소확행 등으로 좋아보인다는 얘기 많이들어요! 3월 홍콩콘 티켓팅 3개 성공해서 직장…
    #박지훈 #최애돌 #서포터즈

    무슨 생각을 하고 있냐면...
    박지훈 하길 정말 잘했다는 생각...

    같은 생각이신 메이님들은 오늘
    3하트 19시까지 보내주시고
    데일리 19:30 에 전부 투표 하… https://t.co/Ru6Si9LhMd
    개얼척없다 진짜루 일본이나 다른 나라들은 한국인 의심가는 사람들 싹 다 걷어치워버리면서 한국콘 한국팬미팅은 왜 외국인 허용해주는데요?
    미국이나 일본은 본인 사는 지역 티켓팅 실패해도 고속버스나 기차 타고 가면 그만이지만 한…
    6분
    2019.04.24 오후 2시

    이날도 티켓팅 성공 리스트에 넣어야지 !
    인터파크 기계님의 간택을 받아 기쁘옵니다♀♀ 착하게 살자 착하게
    개얼척없다 진짜루 일본이나 다른 나라들은 한국인 의심가는 사람들 싹 다 걷어치워버리면서 한국콘 한국팬미팅은 왜 외국인 허용해주는데요?
    미국이나 일본은 본인 사는 지역 티켓팅 실패해도 고속버스나 기차 타고 가면 그만이지만 한…
    티켓팅을 한다 - 플미가 생긴다
    티켓을 무료로 돌린다 - 플미가 생긴다
    추첨제로 돌린다 - 플미가 생긴다

    ㅅㅂ 플미의 법칙임?
    개얼척없다 진짜루 일본이나 다른 나라들은 한국인 의심가는 사람들 싹 다 걷어치워버리면서 한국콘 한국팬미팅은 왜 외국인 허용해주는데요?
    미국이나 일본은 본인 사는 지역 티켓팅 실패해도 고속버스나 기차 타고 가면 그만이지만 한…
    티켓팅을 한다 - 플미가 생긴다
    티켓을 무료로 돌린다 - 플미가 생긴다
    추첨제로 돌린다 - 플미가 생긴다

    ㅅㅂ 플미의 법칙임?
    개얼척없다 진짜루 일본이나 다른 나라들은 한국인 의심가는 사람들 싹 다 걷어치워버리면서 한국콘 한국팬미팅은 왜 외국인 허용해주는데요?
    미국이나 일본은 본인 사는 지역 티켓팅 실패해도 고속버스나 기차 타고 가면 그만이지만 한…
    #RT
    머5터 일예 성공하면 알티 추첨 제 발주품 핀버튼드릴께요 덤도 많이 넣어 드립니다 많은 참여부탁드리고 멘션에 응원메시지(?)써주세요 참여수 저조시 쿨삭 당발은 머5터 일예 성공 하는데 티켓팅 실패하는 즉시…
    어차피 난 황룡기린 잡을 렙이 못되서 아니마는 ...포기하고.. 다른재료먼저 다 모아뒀다가 다음사상때...(오열)

    사이게 니들이 나에게 이럴수있ㅋㅋㅋ 아이고 최애얼굴 보기 진짜힘드네 이게무슨 콘서트 티케팅이여
    @moongom119 햄친0호님 티켓팅 참여하셔야죠
    진짜 환멸나는게 지금 양일 광탈보다 양일 나온사람이 더많음ㅋㅋㅋㅋ이게 공평하ㅋㅋㅋㅋㅋ샹 차라리 티켓팅은 같은 시간에 자리잡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탄소년단 5기 머스터 "magic shop"
    부산팬미팅 6.15-6.16
    서울팬미팅 6.22-6.23
    둘다 차대절 진행합니다
    자세한건 티켓팅후에 올리겠습니다
    관심있으신분들은 타래봐주세요
    #매직샵차대절 #매직샵김…
    17분
    보내는 사람이 박지민이라 심쿵.
    지민이 너무 이쁜거 아니예요? 응원이벤트로 이리 좋은 선물 주시다니 행복 합니다다음 전시회때는 티케팅을 잘 해서 짐니 만나러 갈께요. 감사해요. 아델리오님

    @adelio_bts @BT…
    티켓팅하는 마음으로 인터넷 결제 가능하기 시작하는 9시에 일어났음 심장졸리는 스트레스속에 개복잡한 설치프로그램을 물리치고 토요일 9시 타임으로 동네수련관 피아노수업등록했다 이제 우울한 마음무시하고 뭔가를 할… https://t.co/E29OmA0pDi
    개얼척없다 진짜루 일본이나 다른 나라들은 한국인 의심가는 사람들 싹 다 걷어치워버리면서 한국콘 한국팬미팅은 왜 외국인 허용해주는데요?
    미국이나 일본은 본인 사는 지역 티켓팅 실패해도 고속버스나 기차 타고 가면 그만이지만 한…
    @For_sub_ha_ra 멜티 티켓팅? 할수있는거? 아이디? 티켓..?
    그 뭐지
    팬미팅 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티켓팅을 잘해서
    내 자리가 있어야
    갈 수 있다는 엔젤과

    자리가 없어서 못 온 게 아니라
    안 온 거겠지라는 안다니엘

    #틴탑 #니엘 #TEENTOP #NIEL ht…
    올댓티켓팅언제지
    언젠지알아야고사라도지내보고그러지ㅜ
    티켓팅을 한다 - 플미가 생긴다
    티켓을 무료로 돌린다 - 플미가 생긴다
    추첨제로 돌린다 - 플미가 생긴다

    ㅅㅂ 플미의 법칙임?
    샘들,,진짜 뉴홉클 너무 가고 싶어요ㅠㅠ..이번에 처음으로 서울 가는 거 허락 받았구 트친들 만나서 맛있는 것도 드리고 싶어요ㅠㅠ 원가양도 해주실 천사님 어디 안계시나요...?ㅠㅠ 취켓팅 도와주시는 분도 구해요ㅠㅠ…
    여러분 제가 션멘 홍콩콘 티켓팅 성공해서 마카오갈수있게… 기도해주세여….
    추첨제에 대한 빅히트 생각 : 추첨으로 돌리면 플미도 없어지구 훨씬 더 공정하게찌?ㅎㅎ

    추첨제 결과 :
    1. 플미충들한테 양일 당첨으로 표 두장씩 줌
    2. 티켓팅 때보다 당첨자 대비 광탈자 비율 더 많아짐
    3. 랜덤 본…
    23분
    오늘 두시 비클래스 티켓팅 도와주세요(..)륵
    저는 6월 1일 6일 9일 밤공 원합니다ㅠ
    (아침부터 찡찡
    YOUNGJAE:: 티켓팅 프로세스 확인!
    메이크스타 티켓팅에 성공하기 위한 꿀팁!

    YOUNGJAE::Read ticketing process in advance.
    Tip to succeed in ticketing…
    올댓 티켓팅 언제쯤 하려나ㅜㅜ 다음달 초엔 하겠지....?! ㅜㅜㅜㅜ 절약절약....!!!
    티켓팅을 한다 - 플미가 생긴다
    티켓을 무료로 돌린다 - 플미가 생긴다
    추첨제로 돌린다 - 플미가 생긴다

    ㅅㅂ 플미의 법칙임?
    그 뭐지
    팬미팅 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티켓팅을 잘해서
    내 자리가 있어야
    갈 수 있다는 엔젤과

    자리가 없어서 못 온 게 아니라
    안 온 거겠지라는 안다니엘

    #틴탑 #니엘 #TEENTOP #NIEL ht…
    이전 트윗 더보기

    네이비즘 방문자수 통계

    04/24 : 84,276   TODAY : 31,128 Visitors
    네이비즘 서버시간 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