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
 
운영자와 카톡 new
트위터에 올리기
페이스북 페이지


             ↙사이트 제목이 마음에 안들면 다시 입력하시죠~
gomygirl.com (gomygirl.com)의 현재시간은 . . .
gomygirl.com 전용 채팅방으로 입장


전체순위 (매일매일달라요) 대학교순위 (잘난순위아님)

Since 2008 Powered by ©navyism | navyism.com | kakao talk | facebook | cafe | Server status is best :)
Timezone :


채팅 켜기
야솔직히 자라 난잔디 ㅂㅂ
야 이제 진짜 얼마안남았나봐 리젠느리다
인팍 왜안켜짐 나만 안켜짐?
난방텐트는 어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마미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덮을이불도챙겨가시고......
시바 인팍개새끼야ㅜㅜ 엑소때문도 ㅇ ㅏ닌데 왜안켜져
채팅할려고 있는거 아니였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꼭따듯하게
혹시끝까지못구해서현판가실분은
태ㅇ큐ㅇ터지고 존ㄴ싫었는데 룸메예고보고 엄마미소 지음...
스탠딩은 키작아도 힘들고 커도힘듦
이거 좀 길게 쓸수있음좋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취소표는 이미 창 껐어 채팅할라고 있는겨
자라 좀....
지금 취소표 풀릴 시간도 아닌데 왜케 안자
나만웃긴가 핵웃긴데
야 근데
막콘 39구역 179 180 왜 안됌
스탠딩 키작으면 좀 힘들더라
팬들 : 아니.. 어디서 저런애를 데려온거야..?
(0619 후)
좌석에서 보고싶음 바꾸고 아님마셈
34구역이랑 바꿀래여?ㅎ
팬들 : 어디서 저런애를 데려온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ㅠ
좌석 어딘지에 따라
저첫콘전날열두시쯤이었나올공도착했는데110번대였음
ㅇㅇ이번엔한 일주일전부터 텐트처야할듯
맞아 왜바굼
태ㅇ큐ㅇ 터지기 전과 터지고 난 후의 반응 차이 핵웃겨
백현은 일터져도 나대고 그냥 일상이나대 입좀다물어줘
젊으면 스탠딩ㅇㅇ 늙엇으면 좌석ㄱ
나도 밤샘하고싶다 이제 늙어서못함
해뜰때 자러간다
01/29 : 212,677   TODAY : 21,349 Visit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