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
 
운영자와 카톡 new
트위터에 올리기
페이스북 페이지


             ↙사이트 제목이 마음에 안들면 다시 입력하시죠~
한국외대 e-class (eclass.hufs.ac.kr)의 현재시간은 . . .
eclass.hufs.ac.kr 전용 채팅방으로 입장


전체순위 (매일매일달라요) 대학교순위 (잘난순위아님)
Since 2008 Powered by ©navyism | navyism.com | kakao talk | facebook | twitter | Server status is best :)
Timezone :


채팅 켜기
호영아 오피가서 떡치자!!
지오디??
호영아 오피간다... 근데 사이드야ㅠㅠ
오피2열이날까여 뷮1열이날까여
아자 오피석!!!!!!!!
yeee호영이 op석 1열 정중앙 중블 감사
심장쫄린다
본콘때는 더더더더더 피켓팅~ㅠㅠㅠ
본콘때도 봅시다 여러분
내자리 하나만 만들어줘여..
대학교
소노영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우리 호영이 이리 좋아라 해주는 사람 많으니 조으다 조으다
고오래?고오래
어느학교가 수강신청하는날이죠?
호영이도 티켓팅 하고 올라오세요 무댜
당췌 손호영 니가 뭐길래...... 이리 사람을....ㅠㅠㅠㅠㅠ
고래고래 호이야기다려 ㅠㅠ
서든하지마현규야
이현규짱
현규짱
씨ㅡ발 제발성공
고오래 고오래
고래고래고오래에에에에
고래고래고래고래
안녕 고래고래 여기여기 모여랏
애들아
현피뜨기싫음요ㅠ
아.,
아아아ㅏ
ㅋㅋㅋ 그냥 팔때 암표사 나중엔 암표도 없어서 못산다^^
ㅋㅋㅋㅋ 취소표도 암표상 몫아님?
신분증은 보여주기시러서~~~
어차피 취소표도 암표상이 가져가게 되있음
현카할인된거2장있는데 원가양도인데 확인서만으로도가능??
내가 볼땐 취소표 기다리다 못가는 사람 수두룩에 1표
아니빨리대답좀
08/27 : 62,697   TODAY : 21,641 Visit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