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버시간 인기댓글


    #팬미팅_공론화

    행방불명이 늬들 집 개 이름이니
    느그들끼리 꺄르륵거리지 말고 가서 센과 치히로 보고 와 아 그리고 애기들아 다 보고 감상문은 필수
    RT lifetim15399366: #팬미팅_공론화
    알티 10이상부터 집계🖖🏻
    아침에 올렸던 걸 모르고 지워 다시 올립니다
    머리도 시키시면서 하시라고 베라 깊티 올립니다
    RT해주시고 멘션에 #팬미팅_공론화 써주시면 한…
    #팬미팅_공론화
    시발 피드백 달라고 새끼들아 귀 먹었나
    #팬미팅_공론화
    되도록이면 ㅂㅎㅌ 태그는 안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ㅂㅎㅌ 태그했다가 계정정지 되신분들이 있더라구요ㅜㅜ
    #팬미팅_공론화

    아하~너넨 방 정리할 때도 물건 던지고 그러니?ㅎㅎㅎ
    되게 정리를 특이하게 하시넹
    @KJH_officialtwt 재환아 오늘 최고였어😭 팬미팅 다시보는거같았어 ㅠㅠ 완전 또 반해버렸고 오늘도 더더 사랑해❤️❤️
    난 이게 사과문도 아닌 공지인 것을 떠나서
    "죄송합니다" 이 한마디를
    찾아볼수가 없다는게 제일 소름끼쳐;;

    #팬미팅_공론화
    #팬미팅_공론화 하 .. 빅히트 이러는 이유가 뭐에요 진짜 ? TXT잘 되라고 이러는거야 ? 방탄은 ? 방탄 신경안쓰고 있네 딱 봐도 #팬미팅_공론화
    190615 미니팬미팅 유정 직캠 프리뷰(2)

    너무 예쁘다 오늘 진짜 ㅠㅠㅠ
    유정 리나 케미까지😆

    #위키미키 #WekiMeki #최유정 #유정 #PickyPicky
    #팬미팅_공론화
    저번에 어떤분이 빅히트는 발등에 불이 떨어지는게 아니라 핵이 떨어져야 일한다는거였나 근데 핵떨어져도 일안하네 방법이 없어 ㅋㅋㅋ
    여러분 빅힛 전번 알아넸어요 확실한건지 잘 모르지만요 #팬미팅_공론화
    #팬미팅_공론화

    언제내려간거야 시보렝 쓸모없는 초능력 뭔데 진짜 쓸모없다
    #팬미팅_공론화
    할 수 있어요 ㅠㅠㅠㅠ 아미분들 !!!! 빅히트 제대로된 사과 받자구요
    #팬미팅_공론화

    진짜 이번일은 너무한거 아니냐고
    무대 바로 앞이 스탠딩인데 폭죽터뜨리고
    씨큐는 담배에 성희롱에 자기들이 모르겠으면 본인인증 안된다고 안보내주고 표있는데
    못들어간 팬들은 어떡하라고 ,,? https:/…
    #팬미팅_공론화
    즐기러 가는 건데 우리는 “즐기다 오세요!”라는 말 대신 “다치지 마세요” “조심히 갔다오세요” 라는 말이 나오는게 말이 되냐고;;
    털보가 세월호 투표 부정 털겠다며 프로젝트 부 만들어 20억 가량 후원금 모집
    그런데 각각의 프로젝트에 대해 개별 후원금 또 모금
    그리고 영화 상영 한다며 티케팅 함
    이거 몇중으로 빼먹는거여?
    그런데 성과물은?
    부랴부랴 <더…
    #팬미팅_공론화 사과만 받는게 아니라 피해보상 티켓팅 값 다치신분 병원값 다 조상 해야됨 ....
    됐다 이제 금동현 데뷔한다
    이건 쇼케이스 티켓팅 부적임
    하루는 세자리 하루는 펜스잡고도 티케팅 기웃거리는 사람이 바로 나다!
    @Wh_jaehwan527 벌써부터 티켓팅 걱정이ㅜㅠㅠㅠㅠ 오늘 입덕 많이 할까봐 불안불안 하네요ㅠㅠㅠㅠ 꼭이요ㅜㅠㅜㅜㅜ 이번엔 만나서 대화도 많이해요ㅠㅜㅠㅠㅜㅠㅠ
    됐다 이제 금동현 데뷔한다
    이건 쇼케이스 티켓팅 부적임
    #아미트친소 머스터 부산 막콘가는 짐달이랑 트친하고 만나요! 친해지면 티켓팅도 도와드림💖 알티만 잡아욤
    됐다 이제 금동현 데뷔한다
    이건 쇼케이스 티켓팅 부적임
    이전 트윗 더보기

    네이비즘 방문자수 통계

    06/15 : 62,622   TODAY : 46,421 Visitors
    네이비즘 서버시간 로고




    뭐해. 수강신청해?